
간략한 줄거리!
집영사의 만화잡지에 연재중인 마키 요코의 원작의 만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어느날 갑자기 찾아든 5살 유즈유와 그녀의 보호자로 당첨된 초인기 꽃미남 깃페이가 엮어가는 코믹 순정 애니메이션. 따뜻한 드라마와 코믹한 요소가 조화를 이뤄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있다.
"바람둥이 킷페이의 좌충우돌 5살 꼬마 돌보기 "
여자 꼬시느데만 관심이 있던 고등학생 킷페이의 집에 어느날 5살 유즈유가 찾아온다. 누나의 명령으로 할 수 없이 유즈유 돌보기를 맡게된 킷페이는 도시락도 싸고 유치원도 바래다주며 열심으로 유즈유를 돌본다. 하지만, 이런 킷페이의 모습에 질투를 느낀 킷페이의 열성팬이 유즈유에게 해코지를 가하는데…
등장인물

- 사카시타 유즈유 (은영선 분)
- 킷페이의 이종사촌 동생. 아빠가 돌아가시자 엄마가 가출하는 바람에 킷페이네 집에 맡겨진다. 자신을 잘 보살펴주는 킷페이를 좋아한다. 밝은 성격이지만 엄마 생각을 할 때면 시무룩해진다.

- 카타쿠라 킷페이 (최원형 분)
- 여학생에게 관심이 많은 바람둥이 같은 성격으로,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뜻하지 않게 이종사촌동생 유즈유를 돌보게 되면서 자상한 면을 보인다. 같은 반 친구 코코로에게 특별한 감정을 갖고 있다.

- 카타쿠라 사츠키 (손정아 분)
- 킷페이의 동생. 중학생이며 킷페이처럼 바람기는 없지만 인기있는 남학생. 좀 차가운 성격인 듯 하지만, 의외로 따뜻한 면이 있다.

- 카타쿠라 레이코 (배정민 분)
- 킷페이의 누나. 카타쿠라가의 권력가이다. 사촌동생 유즈유를 킷페이에게 전적으로 떠넘긴다.

- 토쿠나가 코코로 (김지혜 분)
- 킷페이의 같은 반 친구. 킷페이를 좋아하는 듯 하나 겉으로 내색 하지 않는다. 유즈유의 스토커 사건 때는 뒤에서 도와준다.

- 카타쿠라 미사코 (최하나 분)
- 킷페이의 엄마. 동생인 미야코가 남편을 잃고 충격으로 행방불명되자, 조카인 유즈유를 데려와 보살피게 되었다. 따뜻한 심성이나 옳고 그름이 분명한 부분도 있다.

- 카타쿠라 에이이치 (현경수 분)
- 킷페이의 아빠. 수다스럽지 않고, 평범한 아빠의 모습 그대로다. 가부장적으로 행동하지 않고, 오히려 엄마보다 약한 느낌을 준다.

- 사카시타 미야코 (조현경 분)
- 유즈유의 엄마이자 킷페이의 이모. 남편이 죽자 충격으로 유즈유를 킷페이네 집에 맡겨둔채 행방불명된다.

- 마리카 (하미경 분)
- 유즈유와 같은 유치원을 다니고 있다. 마중나온 킷페이를 보고 좋아하게 되면서 유즈유를 라이벌로 생각하게 된다.
 | 사랑해 Baby 1
마키 요코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3년 12월
3,800원 → 3,420원(10%할인) / 마일리지 190원(5% 적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