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략한 줄거리!
눈매가 날카로워 불량아로 보이는 것에 고민하는 타카스 류지, 고교 2학년에 진급하여 이전부터 호의를 가지고 있던 쿠시에다 미노리와 같은 반이 될 수 있었다. 한편으로는 새로운 클래스메이트들의 '타카스는 불량'이라 생각하는 오해를 풀어야해서 우울했지만, 미니 타이거라 불리는 아이사카 타이가에 의해 오해는 의외로 빨리 풀리게 된다.
어느 날 방과 후, 타이가는 류지의 친구 키타무라 유사쿠의 가방에 러브레터를 넣으려 했지만, 실수로 류지의 가방에 넣어 버린다. 러브레터의 존재가 알려졌다 생각한 타이가는 류지의 집에 습격을 하게 된다. 하지만 러브레터에 내용은 빠져있었고, 둘은 이 사건을 계기로 서로가 서로의 친구와의 사랑을 응원하는 통일전선을 만들게 된다.
등장인물

- 타카스 류지 (마지마 준지 분)
- 작은 연립주택에서 어머니 타카스 야스코와 애완동물 잉꼬와 함께 살고있다. 행방불명 된 부친을 쏙 빼닮은 사나운 눈매 탓에 주위로부터 양아치일 것이란 오해를 사고 있다.

- 아이사카 타이가 (쿠기미야 리에 분)
- 프랑스 인형 같은 용모로 정평이 나있는 미소녀. 하지만 동시에 붙임성 없는 성격과 그 흉포함 때문에 타카스 류지와 마찬가지로 기피대상이 되고 있다. 더욱이 겉모습만 불량해서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오해가 풀리는 타카스와는 달리 이쪽은 정말 사나운 것이 문제

- 쿠시에다 미노리 (호리에 유이 분)
- 소프트 볼 부 여자 부장. 활발한 성격으로 외모,성격 불문하고 친근하게 대해주는 그녀이기 때문에 평판은 좋다. 여자 소프트볼 부장으로 운동신경도 꽤 뛰어나며 남자 소프트볼 부장인 키타무라 유사쿠와도 친하다. 타이가의 가장 친한 친구로 타이가를 능수능란하게 다룰 수 있다. 일명 맹수조련사.

- 키타무라 유사쿠 (노지마 히로후미 분)
- 학생회 부회장이자 남자 소프트볼 부장,성격도 좋고 공부도 잘하는것 같고 실제로 똑똑하다 거기에 근면성실이니 말 그대로 엄친아. 써놓고 보면 정상적인 인물인것 같지만 묘하게 노출을 즐긴다거나 눈치가 전혀 없다. 마루오를 닮은 생김새로 인해 여자들 사이에서는 마루오(마루코는 아홉살의 등장인물)이라고 불리며 인기가 좋다

- 카와시마 아미 (키타무라 에리 분)
- 1학기가 거의 끝나갈 무렵 전학 온 미소녀. 키타무라 유사쿠와는 어릴 때 부터 알고 지낸 이른바 소꿉친구. 유명 배우였던 어머니를 닮아 독보적인 용모와 발군의 스타일을 자랑한다. 모델 활동을 하고 있었지만 극성 스토커를 피하고자 잠정적으로 모델 활동을 중단하고 전학 왔다. 외모 만큼이나 성격도 좋아 사람들과 쉽게 친해지고 금방 반의 인기인이 됐으며 스스로 약간 맹한 구석이 있다고 항상 강조 하고 있다그러나 그 실체는 속 시커먼 구제불능 이중인격녀.
 | 토라도라 1- Extreme Novel
타케미야 유유코 지음, 김지현 옮김, 야스 그림 / 학산문화사(라이트노벨) / 2008년 1월
5,900원 → 5,310원(10%할인) / 마일리지 290원(5% 적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