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어드벤처 4 : 뉴욕 -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 4
송도수 글,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 2014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4
 
< 뉴욕편 >
 
 
 
 
초등학교 입학하면서 얼마 안있어서
친구들이 모두들 다 가지고 있다는 쿠키런 고무딱지를 알고서부터
전혀 쿠키런이 무엇인지 모르고 있던 엄마조차도
쿠키런 캐릭터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게 되었다.
 
그런 쿠키런을 책으로 만나게 되서 얼마나 반가워하던지
책이 오던 그때의 설레여하는 모습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다.


 
 
익숙한 캐릭터인 쿠킨런 캐릭터들이 소개되어지고
이 책을 보다가 한참동안 웃게 되었던
'자유의 남신'
 
자유의 여신상과 흡사해 보이는 이 캐릭터는
'자유의 여신'의 외동아들이라
어머니의 모습을 쏙 빼닮았다고 한다.
 
너무나 재미있는 신선한 캐릭터라
아직도 배꼽잡고 한참 웃었던 자유의 남신의 활약을 기대하며
쿠키런과 떠나는 세계여행을 출발해 본다.
 
 


뉴욕 여행을 떠난 쿠키런들..
 
티비에 선 익숙한 뉴욕의 풍경들이 책 곳곳에 나온다.
 
뉴욕의 명소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그리고 자유의 여신상..
 
간단한 상식을 풀이해주는 말이 밑에 소개되어 있다.
 
중간 중간 뉴욕의 OX퀴즈를 통해
정답을 찾는 재미도 책에 빠지게 하는 요소이다.
 
뉴욕 뉴욕이란 노래를 흥얼거리는 쿠키런들의 눈 앞에 뱀파이어 발견되어 지는데..






 
브로드웨이 거리에 이어
코리아타운... 그리고센트럴파크까지..
 
뉴욕의 다양한 명소들을 살펴보면서
쿠키런 월드 투어 <뉴욕>편은 다양한 볼거리를 소개하면서도
상식을 같이 집어보며
즐거운 쿠키런들과의 여행에 즐거워진다.
 
요즘 책읽기에 조금은 무료함을 느끼던 와중에
좋아하는 쿠키런 캐릭터의 책을 보면서
책에 대한 재미를 다시 끌어올릴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요즘 아이들이 스마트폰과 인터넷에 노출이 많이 되어 있기도 하고
방학이라 자칫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도 있을텐데
그런 아이들에게 쿠키런과 함께 하는 세계 여행을
엄마가 먼저 권해보면 어떨까.
 
남자아이나 여자아이 모두 다 좋아하는 쿠키런..
뉴욕에서 벌어지는 뱀파이어와의 소동을 함께 살펴보며
이 여름 무더위를 쿠키런들과 함께 달려보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