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마인빠'이다.

이미 연재글로 읽고, 라이트 노벨로 정식 번역 출간된 부분까지 소장중이다.

[책벌레의 하극상] 은 다른 이세계물과 다르게 자극적이지 않고, 중세 같은 잔잔한 일상속에 소소하게 나누는 정이 좋은 부드러운 글이다.  

 

무조건 주인공 최고를 외치기 보다는 오히려 기존 상식을 뒤엎어 버리며 은근 슬쩍 문제를 일으키는 사고뭉치 마인의 사고 목록쯤 될까?    깨끗한 양질의 양초와 청결한 몸을 위해 린샴이 첫 주자로 등장.

책에 대한 욕심이 영지의 발전과 일방적 독주에 정체되어 있던 귀족사회 혼란을 동반하는 이야기라 유쾌하기도 해서 내가 좋아하는 라이트 노벨이 이번에는 만화로 정식 번역되어 나와줬으니 당연하게 데려왔다.

 

 

마인, 네가 이런말 할 처지는 아니지~

 

 

 다시봐도 즐거운 장면은 바로 이 부분이다.

이상한~  아이~

 

 

 

역시, 마인 최고의 조력자 행동대원 투리, 딸바보 아빠, 엄마의 표정이 생생해서 글 내용이 쏙쏙 들어온다.   다만, 기존 라이트노벨 과는 출판사와 번역자가 달라서 표현이 조금 다르기도 하다.  

 

 

라이트 노벨에서  "수작업"으로 표시된 부분.

 

 

 

만화에서는 "손일" 로 표기되었다.

 

 

우리 일상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수작업" 이라는 말에 더 익숙해서 그런가?  

"손일" 이라고 번역된 부분이 맞는 표현인데도 불구하고 더 어색하게 느껴졌다.  그외에는 좋았다.  

 

만화책 표지를 벗겨 읽는 버릇 때문에 여전히 붉은 물감, 검은 잉크 묻혀가며 읽었지만, 행복한 시간이였다.    소설 연재 될 때도 그랬지만, 코믹 연재도 이미 봤는데... 나는 2권이 고프다~   후속권의 빠른 출간을 기다리며, 표지 벗겨볼껄 이미 예상한 마인, 이놈 !   오구오구~  마인 귀여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