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하쉬 세트 - 전3권 - 미혹하는 자 나하쉬
조례진 지음 / 청어람 / 2013년 9월
평점 :
품절


드디어 받았습니다. 사인은 1권만 되어있고, 책귀퉁이는 함께구매한 다른책들과함께 박스에서 신나게 뒹굴러서 어이쿠 읽지도않은 랩핑새책께서 찌그러지셨군요.한번 묶어주시지....그러나, 내용만은 시리즈물이 전작보다못하다는 약점을뛰어넘고 훨~씬 좋기를 바랍니다. 1권 읽는중 포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별이랑 2014-02-11 14: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암브로시아를 읽은게 너무오래되었고 대여해서 읽었기에 이참에 새로 구매.(다행히 5쇄지만 아직도 알라딘서 판매중. 게다가 정가프리~)
다양한 캐릭터가 나오는 판타지를 좋아하기에 아주 즐겁게 읽었다. 하, 다시 읽어도 민첩하고 쎈 여주인공 좋아좋아.
잠깐 2일 가쁜하게 쉬어주고 나하쉬 gogo
1권 중반에는 좀 지루하게 느껴지더니 2권 중후반 탄력이 붙어서 신나게 읽었다. 암브로시아의 캐릭들도 나와주시고~
나하쉬 제목부터 그래서 그런가? 여주인공 보다는 남주인공 키츠카에 촛점이 맞춘듯.
나하쉬의 비밀이 더 있는데 안가르켜준 작가님. 다음은 책 이들의 딸과 말미에 나온 불길한 신?
후속작 귀왕 빠른 출간을 기대하며...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끝에 암브로시아 이야기가 나왔다. 나하쉬는 1권읽다 말고 왠지 어수선하고 몰입이 안되어 암브로시아를 다시 찾아읽었다는 소리에 나역시 공감했다. 시리즈 후속편은 전작에 끌려다니지 않는 연결고리는 있으나 끌려다니지 않는 독립적 글이길 바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