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오늘.    

잠의 유혹과 귀찮음을 떨치고  부시시.   

물기 머금은 산책에서 돌아오며,   나서길 잘했다 싶다.   

붉은 진흙이 묻으면 어떻고  까불대다가  다소 젖으면 또 어때.     개운하니 괜찮은 ~   

.                                    

커피를 마시고 있는  지금은 비가 주룩주룩.






류다현 [거짓말의 거짓말의 거짓말] 1,2권.

   

로맨스소설.   전작들을 재미있게 봤기에 기대감으로 또 go~



 





 


길에서 만나고, 산자락에서 만나는  재미난 사물들. 





 

옛 이야기중에 한 개 깨물고, 또 하나 깨물어서 운좋게 도깨비 방망이 득탬하는 동화가 있었지.   

착하게 산다고 다 복 받는 것도 아닌데...    중요한건  기회 포착을 잘해야.      

멍하니 걷다가  갑자기 떠오른 옛날 옛적에~  땜시  산길에서 작정하고 찾으니 보이는 아이들.

 


 

+


빨빨 거리던 망아지 시절.    

 나의 여름을 함께했던 꺼리.     

야트막한 산 열매중  그 하나.   

.         

개암나무열매.   

겉껍질을 굳이 입으로 뜯어내며 싱아 같은 그 시큼함에   "으~"    

딱딱한 알맹이 깨뜨리고 만나는 고소한 열매에    "히~"  

지금은.   그냥 추억의 관상용. 

 +


7월.

고삐풀린 망아지들에게

여름이 주는 열매.    그 두번째.

 

산딸기.

나무 딸기보다 넝쿨로 뻗어가며 맺히는 멍석딸기를 나는 더 좋아했다.  

왜?  

더 크고, 더 단맛이 났었거덩~   


+


스마트렌즈  ◎→   때죽나무  

내리는 비에 불순물?  떨어져 가랏 !

꽃처럼 생긴 저것이...

충영.......

+


 

농수로 옆에 자리한 아이.

풀속에 어우러져서 당당히 피워내는 이 꽃이 좋다.  

석잠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