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에 아키 [란과 잿빛의 세계 4]

판타지 마법 만화, 다소 어수선 할 수 있음.

기본적으로 유머러스함.

 

 

 

 

 

 

좀 산만하고 복잡한 판타지 글은 후속권을 기다리기까지 텀이 길어서 다시 보기가 필수였는데, 이번에 [란과 잿빛의 세계] 는 비교적 빠른 출간에 독자로써 맥이 끊기지 않아 좋다.

자, 이제 신나게 그 네번째 권을 펼쳐보자.

 

평범한 일상을 누리고 싶다면, 생소한 광경을 마주 했을때는 무조건 피해라 !

은밀한 미행이 들통나버린 란은 고민끝에 ...   아마도 히비는 예전에 나 어린시절 유명했던 모 프로 레슬링 선수보다 더 단단한 머리를 가졌을듯 싶다.  <도망쳐, 도망쳐, 히비>

아이는 경쟁자가 있을때 더욱 빠르게 성장한다는 말이 있다.   꼭 친해지고 싶은 친구는 경쟁자. <특촬! 하이마치 초등학교>

번외편에 등장한 닥터는 나도 궁금했었다.  반가워요 벳친 선생님.  그런데, 내가 그 꼬마였어도 지지.

 

그외에.

높이 높이 증축되고 있는 집에서 앞으로 어떤 유쾌한 일이 벌어질지 기대된다.   또한, 처음 내 생각보다 큰 역할로 자리잡은 오타로.   위험한 길을 걷는 그에게 있어 란이 차지하는 비중은?   혹은, 숨겨진 거대한 힘을 갖고있는 란에게 어떤 변수가 될 장치인가?   도대체 오타로에게 무슨일이 생긴건지....  아, 빨리 다음 에피소드를 보고싶다.

 

 

4권중에서 내게 강렬하게 남는 부분은?

꿈과 현실의 경계에 선 오타로의 앞으로의 행보이다.

 

결론, 벌레는 정말 싫어하지만, 이번 글도 즐겁게 읽었다.

 

 

 

 

 

 

날아라~ 태권브이~

그 유명한 만화 영화속 깡통로봇이 떠오르는 저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