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에 아키 [란과 잿빛의 세계3]

 

판타지 마법 만화, 웃음코드. 

3권까지는 즐겁게 읽음.

 

 

 

 

 

 

 

 

 

 

 

 

뭔가 어수선한듯 싶으면서 읽다보면 금새 푹빠져드는 [란과 잿빛의 세계] 그 세번째 이야기.

 

<불속에 뛰어드는 꿈속> <란은 나의 것> <궁금한 그 아이는 그놈과 데이트>

오늘 란은 오타로의 천사가 되고 여신이 되었으며, '친구'를 향하여 " 늑대" "변태" "바보" "미워" 를 줄기차게 외친다.   그리고, 습관성인가 싶은 가출도 하고.....또 다시 그를 찾게 되는 란의 마음은 어떤 것일까?   

귀여운 초등학생이 어떻게 변화해갈지 앞으로가 더 궁금해진다.  순수한 귀여움과 중독되는 성숙미가 오고가는 란의 정확한 실체는 뭐지?

그리고.

모범생 표준치 같았던 진이 맞이한 시간은 키스하는 발정기? <진 님, 발광> <분홍색 산고> 에피소드는 웃음과 함께 뭔가 간지럽고 야시시 하다.   역시나 예사롭지 않은 이웃집 사춘기 소년의 에피소드 < 이웃집 하이마치>  등등...3권도 무궁한 보따리를 풀어놓아 글 읽는 재미가 듬뿍이다.

 

 

우루마 집안 사람들의 자유로운 생활을 보면 혹시, 이들이 생활하는 세계가 공개적으로 마법과 현실적 평범함이 공존하는 판타지한 곳이였던가 싶은 의문이 든다.   오늘도 여전히 경계심 없는 그들로인해 고민하는 것은 호기심 많은 주변인이고, 이를 엿보는 나 뿐이던가?  

아무튼, 뭔가 복잡한 요지경 같은 이들 세계가 점점 넓어져가는 기분을 느끼며 즐거운 우루마 가문 엿보기 였다.

 

마지막으로 란에게 살짝쿵 귓속말 .... 

"란, 우리 동네도 웃음 마법을 뿌려줄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