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노부영 The Grouchy Ladybug (Paperback + Tape) -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ㅣ [노부영]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370
에릭 칼 글 그림 / Harper Collins / 1999년 9월
평점 :
절판
심술궂은 무당벌레의 하루동안에 일어난 일이에요. 아침부터 밤까지 일어난 일인데 그림의 한쪽 구석에 시계가 있어 몇시인지를 가르쳐줘요.
싸움도 할줄 모르면서 다른 동물들에게 싸움만 걸고 다니는 무당벌레인데 보기에도 상대가 안될 것같은 동물들에게다가가 '너, 나랑 싸울래?'그러고 상대가 응하면 말도 안되는 핑계를 대고 도망간답니다. 계속 그런식으로 더 큰 동물들에게 다가가요. 그럴 수록 페이지가 점점 커지는 식이어서 꼭 계단 같아요. 이런 식으로 된 책을 뭐라 하는지 잘 모르겠는데 배고픈 애벌레라는 책을 많이들 아실거에요. 거기서도 책의 페이지가 점점 커지게 나오잖아요. 그런 식이에요.
책의 형태가 재미있어서 그런지 아이가 좋아해요. 이책을 고른 이유도 그때문이구요. 우리 아이가 배고픈 애벌레 책을 아주 좋아했거든요. 그래서 똑같은 형태가 사줬는데 역시 흥미로운가봐요. 그래서 제가 다 읽기도 전에 책을 넘기려고 해서 그게 좀 탈이지만요. 나중에 커다란 고래도 나온답니다. 물론 책의 한면에 다 표현되지 못해서 다음 장에도 계속 나오고 꼬리부분은 책이 꼬리모양으로 되어있어 더 재미있어요. 내용도 재미있고 책의 구성도 재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