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Guess How Much I Love You (Boardbook + Tape 1개)
아니타 제람 그림, 샘 맥브래트니 글 / Walker Books / 1996년 2월
평점 :
절판
우리 말로 나온 책을 먼저 사줬답니다. 독자서평을 보니 다들 너무너무 좋다고 하길래 믿고 사줬죠. 그랬더니 역시 다들 그렇게 좋다고 말 할만 하더군요. 아이가 좋아하는 것도 물론이고 내용도 너무너무 좋아요.아빠와 아이간의 사랑을 듬뿍 느낄 수 있고 어떻게 아이가 사랑을 표현하는지도 알 수 있고 그래서 영어공부좀 시킬려고 이미 있는 책이지만 그래도 아이가 좋아하니 두권쯤 있어도 괜찮겠다 싶어 영어로 된 책을 또 샀답니다.
아이가 혹시 책을 험하게 다룰까 보드북으로 샀는데 우리말로 된 책보다 보드북이 작아서 글씨도 작고 이렇게 보니 어린 아이용같아 보이지도 않아요. 우리말로 해석된 책을 먼저 봐서 그런지 이야기도 조금 어색하구요. 우리말과 영어가 똑같이 번역이 되지 않아서 그랬나봐요. 우리말로 번역할 때 아이들이 좋아하는 말로 바꿔서 해서 그런지 어른인 저도 어색하더군요. 하지만 그래도 자기가 좋아했던 책이 작게 나오니 신기하기도 한가봐요.그래도 읽어달라고 해요. 읽다보면 말을 못알아들이니 다른 곳으로 가버리긴 하지만요.
혹시 책을 사실 분이 있다면 우리말보다 영어책을 먼저 사는 편이 낫다고 권하고 싶어요. 우리말 책을 먼저 사면 저처럼 우리 책에 푹 빠져버리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