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 붙는 여행 일본어 - 버킷리스트30 꿈꾸는 대로 떠나라
박나리.미카미 마사히로 지음 / 시사일본어사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본여행 할 때 이 책 한권 들고가면 만사 OK이 인 든든한 책이다.

책 가격도 저렴하고 작아서 가방에 쏘옥 들어가며 어딜가나 읽을 수 있겠다.

신작이라 갖가지 최신 뉴스가 많이 들어있고, 발음 또한 MP3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목차다.

당연히 여행 가기 전 필수 준비 물품이나, 공항에서 밟는 수속 , 필요한 연락처 등등이 실려 있다. 일본 여행은 맛과 멋과 휴식을 담아내는 여행이기에 본인의 취향대로 골라서 자유여행을 즐기면 된다.

 

 

 

 

 

 

 

 

일본 여행 간다고 급하게 일본어 공부하는 사람은 없으리라 본다. 어차피 다 까먹으니 불필요한 시간낭비는 하지말고 그냥 이 책 하나로. 급할 땐 이 한마디! 페이지만 피면 왠만한건 다 있으니 참조하는 것을 잊지 마시라.

 

 

 

 

 

 

 

 

아직도 동심의 세계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은 어른이가 있다. 난 솔직히 놀이동산이 가고 싶어 이 페이지가 가장 눈에 띄더라. ㅋㅋ

우리나라도 유명하고 재미있는 놀이공원이 있지만, 타국에서의 놀이동산은 어떠할까? 이 또한 색다른 재미가 있지 않을까? 놀이동산의 간략한 소개 및 놀이기구에 대한 이름도 실려 있으니 반드시 참고해야 겠다.

 

 

 

 

 

 

 

 

 

오호라. 일본의 서점이라니. 우리나라 출판물이 거의 세계에서 1위인데. 일본은 어떨까? 나처럼 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가볼 만한 곳이다. 우리나라에서 일본 서적을 파는 것처럼 일본에서도 한국 서적을 팔까? 라는 궁금증이 솟아난다. 일본의 서점을 느끼고 싶으므로 실어봤다. 서적 관련 어휘도 익힐 수 있다.

 

 

 

 

 

 

 

 

 

달랑 책만 있는 줄 알았지? 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일명하여 '여행노트' 까지 있다. 무거운 다이어리 들고 다닐 생각 없다면 가벼운 이 노트로 여행일정을 정리해보면 어떨까. 확실히 잘 정리할 수 있겠는데?

 

 

 

 

 

이 책을 보니 무조건 일본에 가고 싶다. 가을엔 반드시 가야지.

한번두번세번 하여튼. 엄청나게 추천하는 책이다.

 

 

 

 

 

 

 

이 책은 '시사북스'에서 선물해주신 책으로, 책을 참조하여 정말 재미있는 일본여행이 될 것 같은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