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스 이코노미 - 아웃풋이 아닌 프로세스를 파는 새로운 가치 전략
오바라 가즈히로 지음, 이정미 옮김, 김용섭 해제 / 인플루엔셜(주)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조어로 이목을 끌려는 얄팍함. 결과가 아닌 과정을 역설하는 초반은 퍽 흥미로웠지만, 뜯어보니 흔한 견강부회로 가득하다. 마케팅 성공 사례와 각종 현안을 죄 들쑤시면서도 어느 하나 치밀하게 들어가지 않고 겉만 핥는다. KTX너머로 본 풍경처럼 휙휙 스쳐지나간다. 어떤 꼭지는 700자도 안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