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시간여행 33 - 베네치아에서 열린 축제 마법의 시간여행 33
메리 폽 어즈번 지음, 살 머도카 그림, 노은정 옮김 / 비룡소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Magic tree house 번역본] 마법의 시간여행 : 33.베네치아에서 열린 축제

 

택배가 도착하자 마자, 아이가 집중해서 읽고 있는 책 제목 그대로 마법의 시간여행을 떠난 듯한 책입니다.

 

20년 전에 첫 출간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번에 비룡소에서 개정판이 나왔습니다.초등학교 저학년에게 알맞은 내용이구요, 세계사, 과학, 문화, 신화등의 기초 지식을 재미있게 녹여낸 책이예요. 원서 이름이 바로 그 유명한 Magic tree house 입니다.

 

주인공은 잭과 애니라는 남매이구요, 마법의 오두막집에서 이번 여행에 쓸 수 있는 신기한 마법 주문 10가지를 선물 받습니다. (이 주문은 딱 한번씩만 쓸 수 있어요.)

 


그리고 어떤 특정한 사건이 일어나는 공간으로 여행을 떠나게 되요.

 

저희가 받은 책은 260년전 베네치아로 떠나는 여행입니다.저도 시오노 나나미의 베네치아 3부작 시리즈를 너무 좋아해서 아이가 읽은 뒤 얼른 따라 읽어보았어요.

 

베네치아의 별명인 석호의 귀부인, 당시 유명했던 화가 티에폴로, 두카토 궁전과 탄식의 다리, 그리고 바다를 메워서 만든 베네치아의 지정학적 특성 등 여러 요소들을 잘 녹여 구성한 재미있는 이야기네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이 책은 몇 권 더 도서관에서 살짝 빌려본 뒤에 아마도 구입해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