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개구쟁이 스머프 영어 낱말 그림 사전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0년 3월
평점 :
절판
아이가 이 책을 보더니~ "읽어줘요~!"라며 가져오네요.^^
"사전"이라고 하면~ 필요할 때만 꺼내보는 걸로 생각하기 쉬운데~
이 책은 개구쟁이 스머프와 "이야기"를 하면서 한글과 영어 낱말을 동시에 익힐 수 있어요.
아이가 4살이 되어서 영어 사전이 있었으면 했는데~ 좋은 책을 잘 고른 것같아요.
엄마인 제가 어릴적에 재미있게 보았던 스머프가 등장해서 제가 더 반갑네요~!!
파파스머프, 스커페트, 똘똘이, 허영이, 투덜이~ 까지 스머프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요.
그리고... 정말 사전이예요...ㅎㅎ
운동, 악기, 직업, 음식, 병원 등 24개의 주제별로 500여 개의 한글과 영어 낱말을 만날 수가 있어요.
운동편에서는 근육이, 음식이 나오는 곳에는 요리사 스머프의 익살스런 표정을 보는 재미가 있네요.

요즘 아이와 [요리놀이]를 종종 하는터라~^^ [맛있는 요리 시간]을 관심있게 보았답니다.
오른쪽 아래부분에 요리사 스머프 옆에~ 화가 잔뜩난 근육이가 설거지를 하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작은 부분이지만 재치있는 이야기가 숨어있어서 한 장 한 장 넘겨보는 즐거움이 있네요.
주제별로 묶여진 단어를 통해서 아이와 이야기를 꾸미는 재미가 솔솔~하네요~^^*


엄마가 제시하는 단어를 찾기도 하고~ 아이가 물어보면 대답고 해주고~^^*
요리사가 음식을 맛보는 모습을 유심히 보더라구요.
요리놀이할때의 자기 모습같았나봐요...ㅎㅎ^^

<스머프 마을의 겨울>편에 썰매를 보고는 "뭐예요?"하고 묻네요.^^
겨울을 3번이나 지냈는데~ 썰매를 탄적이 없어서~;;;
바로 옆에 스머프들이 썰매를 타는 스커프를 보면서 설명을 해줬어요~!!


"찾아보세요~!"에서 제시한 <깃털 한 개와 노란 목도리 네 개>도 찾아봤어요.^^
한글과 영어 낱말도 익히고 스머프들의 모습을 통해 이야기도 꾸미고 숨은그림도 찾고~
정말 재미있는 영어 낱말 그림 사전이네요.~^^
앞으로 계속 잘 활용될 것같은 기대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