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까지가고싶어.그런데그렇수가없어.나는여기서할일이없는데그런데도갈수가없어.그래서참슬퍼.슬프다문득이러다괜찮을까싶다가도이러다괜찮지않을걸알아서더슬퍼져.미안하다는말을하는수많은사람들.그들은진정나에게정말로미안할걸까.아니사실그들은미안하다고진정으로말한적도없어.그저내가미안하다사과할뿐이지.그래서참거지같은삶.거지같아서그래서울수도웃을수도없는그런인생.남들은하루하루즐겁기도하다는데난하루하루가이상하게도즐겁지못해.저기멀리까지가고싶어.꿈속에나오는그곳들에가고싶어.그렇게다녀오면난괜찮아질까.아니면다시또그곳에가고싶다고발버둥을칠까.사람들은왜나에게그곳에갈기회조차주지않는걸까.내가괜찮지않다는걸그들은알고나있을까.머리가텅비어버리면좋겠어.그러면그러고나면그냥다괜찮아도질것같아.이렇게거지같은데사실말할사람도없다는게더슬프다.누군가는내몸이죽어서땅에묻어도썩지않을거라고해.몸에털어넣은약이너무많아서날잡아먹으면쓰디쓴약같은맛이날거라고도해.그런데난그말도다괜찮다.그냥다없어지면좋겠다.참.나를누군가는이해해줄까.나를이해해줄누군가는나타날까.나를진정으로안아줄이는있을까.내가아무것도안하고가만히누워그렇게살아도되는날은올까.이곳에서도망쳐살고싶어.그러면난괜찮아질것같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