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페이지, 나를 사랑하게 되는 독서의 힘
변은혜 지음 / 굿웰스북스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때론 나도 내 마음을 모르고...
내가 왜 상처받았는지, 어디서 상처받았는지 설명할 길이 없다.
매번 상처받는 자신이 싫어서 책읽기를 시작하셨다고 한다.
책을 통해 내가 왜 힘든지도 알게 되고 내 속에 숨겨진 마음도 찾게 되었다.
책을 통해 자존감을 키우고 나를 더 당당하게 키워가며 자신만의 축을 만들어간 여정의 길을 소개한다.
작가님의 독서력에 놀라면서 지금 내게 필요한 책들을 정리해보았다.

우리는 평소~일상의 많은 사건들 속에 끊임없이 원인 분석을 하면서 시간을 지체한다.
"그러나 꾸준히 한 페이지씩 쌓아간다면 그 속에 담긴 말과 그들이 당신의 존재를 응원할 것이다. 책을 쌓는 것만큼 당신의 자존감도 단단해질 것이다."(p127)
꾸준한 독서...
어떻게 하는지, 책 선택은 어떻게 하는지, 장르별 독서방법에 대한 팁들이 있다.

책을 읽고 싶은데 어떤 책부터 읽어야 할지 모른다면 작가님의 독서이력따라 독서해도 좋을 것같다.
그렇게 독서를 통해 책이 건네는 힌트를 찾아서 나만의 답을 찾아가는 것~

책을 더 읽고 싶게 만드는 책~
나도 내가 더 단단해지고 싶어서 작가님따라 해보고픈 맘 가득가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