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 따위 필요 없어 특서 청소년문학 33
탁경은 지음 / 특별한서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랜만에마음이 깨끗해지는 기분좋은 소설을 읽었다.

제목만으로도 정말 기대가 되는 소설!

소설은 정말 오랫만이었는데

아이아 함께 재미나게 읽을 있는 책이라

더욱좋았다

아이들과어른 누가 보아도 하루 종일 마음이 따뜻한 훈풍이 들어오는 기분 좋은 책이었다.

소설의 주제가 아주 주옥 같았고 마음을 울리는 주제로 때로는 귀여워서 웃고 때로는 눈물을 짓고...

다채롭고 기발한 이야기로 문학성을 인정받으며 독자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는

작가의 소설.

소설이라는 장르는사람을

설레게한다

결코 가벼운 스토리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너무 묵직하지도 않은

기분좋은 느낌의 소설이다

아이에게도 소설을

적극 권장한다

상상력의 깊이가 다르기 때문이다

내가 읽어보고

너무나 좋아서

우리 아들에게 추천한 !

작가는 어떻게 이렇게

영리하고 똑똑한

글을 썼는지

읽는 내내 감탄이 나와다.

소설로 처음만나게 되었는데 문장,문체 하나하나가 따뜻함이 느껴지는 너무 기분좋은 경험이었다.

소설답게

좋고 긍정적인 밝은 이미지만을 그려내는 것이 아닌 다소 현실적인 주제도 포함되어 있어서 더욱현실감이 느껴졌다.

소설을 읽으며 이제는 우리의삶에서 뗄레야 없는

사람들간의

관계

그리고 인생을 엿볼수있었다.

소설에 이런 말이 나온다.

절대 너를 혼자 두지 않는 다는말.

글을 잘쓰는 작가의 소설에는

비록 텍스트이지만

사람의 눈빛과 체온 그리고 표정만으로 모두 파악을 있다.

나의 감정을 오롯이

책에 맡기며

시원한 바람으 맞으며 읽는 텍스트

소설.

너무나 감사한 시간이었다

책을 덮고

영화 한편을 굉장히 재미나게 기분

우리 아이와 내가 이렇게 만족하며 읽었으니

감성이 메마른

우리 남편에게도 추천해줘야겠다!

나의 감정이 그대로 반영되는 일이 얼마나 소중한지 문장 하나만으로도 감동을 밀려옴을 느낄 있었다.

우리가 삶을 살아가는 데에 있어서보다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가질 있는

존재인 나의 소중한 타인들.

참신한 주제로 따듯한 소설이출간되어 너무 기쁘고 기쁘게 마음을 울려서 좋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