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 플라스틱맨 - 일본 제8회 그림책 출판상 우수상 수상작
기요타 게이코 지음, 엄혜숙 옮김 / 특서주니어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욕심이 많은 엄마 덕분에

우리 아들 책부자 되었어요.


책을 선택할 적에

저만의 체크 리스트가 있어요.


되도록이면 퀄리티있고

엄마와 아기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책으로 선택을 해요.


요즘 우리 아이

해양동물에 푹~~빠졌어요!


특히 샤크! 상어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근데 문제는

미세플라스틱!


미세플라스틱이 해양을 오염시켜서

이제 상어가 안나오면 어떻게하지?

하니

아이가 너무나 아쉬워하네요...


너무나 귀엽지만 슬픈 이 현실!

그래서

선택했습니다.


바로 생생한

컬러풀한 사진으로 가득한

어린이도서

고마워 플라스틱맨~


많은 책을 보아왔지만

퀄리티가 아주좋아요.


저 또한 아기에게 보여주면서

공부를 다시금 하는 기분이라

참 좋았어요,.


색감은 어쩜 이리 좋고

내용은 왜이리 정확하고

완벽한지!


컬러풀한 책이라서

우리 아기도 너무나 흥미있어하고

좋아하네요.


아이눈높이에 맞추어

재미나게 읽어주니

눈을 동그랗게 뜨고

유심이 쳐다보네요~


아기의 호기심을 마구 자극하는 효과도 있구요.

엄마와 아기가 모두 만족하는 이 책!


이 책으로

집콕 육아 하겠네요~

너무좋은책!

추천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