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 초돌파력 - 인생의 막다른 골목에서 새로운 길로 도약하는 방법
박정빈 지음 / 라온북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퇴근시에 책 한권을 꼭 읽으려해요.


자유시간을 오롯이 가질 수 있는

너무나 행복한 시간입니다.

2022년 새해 첫 독서로

3040 초돌파력 책을

선택했어요.


이유는 간단해요.


경제력이 나를 자유롭게 한다는 문구가

마음에 들었어요.

아기가 이제 곧 돌을 맞이하네요.

1년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어요.


임신, 출산 그리고 육아

육아중에 다시 복직하여 워킹맘으로 살아가기.

생각보다 힘은 들지만

예상보다 너무나 행복한 삶을 살고 있어요.


행복한 틈바구니속에서

자꾸만 비집고 나오는 욕망이랄까요.

욕심이 생겨요.


더 많은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싶은 마음

시간부자가 되고 싶은 마음

아이를 오롯이 내가 키우고 싶은 마음

돈도 많이 벌고싶고

아이도 기관에 맡기지 않고 내가 키우고 싶고

그렇게 해야하려면

시간을 내 마음대로 써야 하는데

현실적으로 녹록치가 않네요.


그래서 올해는 이 현실을

돌파하고 싶기에 이 책을 읽었습니다.


단숨에 읽히는

메세지가 강렬하고 확실한 책이예요.

특히, 저와 같은

워킹맘이 읽는다면 정말 좋은 내용이 많아요.


인생을 살면서

가장 중요한 시기라는 3040.

이제 30의 마지막 나이이기에

보다 현명하고 똑똑하고

지혜로운 40을 맞이하기 위한

좋은 습관을 들이려 합니다.


책은 덮는 순간 증발이 되어 버리죠.

증발되지 않고

나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오늘도 부던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건강, 상식의 축적, 현명한 사회생활

적당한 돈욕심

이 모든것을 올해는

깔끔하게 정립하려고 합니다.

새해 첫 독서로

이만하면 성공이네요.

3040 초돌파력과 함께

즐거운 독서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