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은 적지만 부자는 되고 싶어
곽중현(부의사다리) 지음 / 온더페이지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읽으면서 나의 사회 초년생 시절이 생각났다.

그리고 후회가 되었다.

10년전부터 재테크를 열심히 했더라면.

부동산에 관심을 두었더라면.

주식과 펀드를 공부했더라면.

책을 읽으며 너무 좋은 재테크 꿀팁이 가득하기에

실행하지 못했던

지난 나의 과거가 너무 아까웠던 것이다.

하지만 지금도 늦지 않았다고

다독이고 있다.

조금 더 늦게 알았더라면

지금처럼 공부를 하고 있지도 않을텐도

앞으로 부동산 조정장이 올텐데

그 기회를 놓쳐서 두고두고 후회를 하고 있을지도 모르니깐 말이다.


이 책은 재테크를 새로 공부하는 사회 초년생들에게

참 적합한 책이다.

어렵지 않고 쉽고 재밌게

술술 읽히는 아주 좋은 책.

많은 회사 후배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