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태니컬 컬러링북 꽃과 나비 - 수채화와 함께하는 감성 충만 힐링 타임
김명희 지음 / 밥북 / 2020년 5월
평점 :
품절





요즘처럼 외출도 자유롭게 못하는 때에 가장 고민되는 것이 취미활동이다.


이러한 이변이 없었다면 이렇게 좋은 날씨에 많은 사람들과 산으로 바다로 떠났을텐데

올해는 참 많은 아쉬움이 남는다.


그래서 선택한 보태니컬 컬러링북 꽃과 나비는 나의 이 마음을 위로하는데에 큰 역할을 하였다.

책표지부터 봄기운이 가득한 이 책은 컬러링북을 처음 접하는 독자들도 잘 따라올 수 있도록

아주 친절히 사용법을 소개하고 있다.

나의 경우 퇴근 후 컬리링북을 꼭 1페이씩은 하는 일종의 루틴이 있어서 이 책이 처음은 아니다.

하지만 그동안 보아왔던 컬리링북 중에서 단연 고급스럽고 색감도 아름다웠으며, 정말 아름답게 물들이고 싶다는 욕구가 생길 만큼 고급스러웠다.


개인적으로 꽃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몰랐던 꽃의 종류도 책을 통하여 알아갈만큼 다채롭고 화려한 종류가 많았다.

고체물감으로 채색을 하면서 나름의 꽃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하여 그라데이션도 해보는 등

다양한 도전을 하고 싶은 컬러리링 북이었다.

또한 .책의 캔버스 자체가 굉장히 도톰하고 채색이 예쁘게 나오는 재질이기에

마음에 드는 작품은 액자를 끼워서 인테리어용으로도 사용하기에 참 안성맞춤이다.

일부 컬리링북은 물조절에 실패하면 뒷면이 적셔지곤 했는데 이 책은 사소한 배려까지 갖추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다.

이런 장점이 무한히 많은 이 책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다.

오늘도 보태니컬 컬러링북 꽃과 나비컬러링북으로 아름다고 차분한 하루를 마무리 하려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