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FAANG으로 빵빵하게 공부하는 비즈니스 영어
최숙원 지음 / 지식과감성# / 2020년 4월
평점 :
절판




우선 이 책을 받았을 적에 굉장히 내용이 알차서 너무 좋았어요.

왜냐면 마침  출퇴근할적에 이동하는 지하철에서 활용 가능한 책을 찾고 있었거든요.

따로 시간내기 어려운 직장인에서 참 안성맞춤인 책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비즈니스 영어를 오랜기간 동안 공부하였다고 생각하였는데 막상 글을 쓰려고 하니 예전만큼 진도가 나가지 않았어요.

아주 짧고 간단한 영어 번역일을 아르바이트로 틈틈히 하고 있는데 전문적인 접근이다 보니 보다 폭넓고 다양한 문법 그리고 정확함을 갖춰야 겠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렇게 선택한 팡FAANG으로 빵빵하게 공부하는 비즈니스 영어’은 대만족이네요.

 

이책은 직접 손으로 써보면서 익히고 암기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장과 문법을 소개하고 있어요.

 5개의 챕터로 나누어져 있으며 하기와 같은 목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페이스북(Facebook)

2. 아마존(Amazon)

3. 애플(Apple)

4. 넷플릭스(Netflix)

5. 구글(Google)
Chapter3 Review (리뷰)

 

챕터 1~5편은 보다 짧은 어휘를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문단문장의 연습을 할 수 있는 구성이어서 자연스럽게 한 문장에 속한 여러문법을 익힐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또한부록으로 개인적으로 참 어렵다고 느꼈던 비즈니스 영어의 예시를 별도로 안내해주어서 감동을 하였답니다.

개인적으로 필요에 맞는 책이라 더 좋았지만 사람의 기억력을 높이는데에 최대한 많은 감각을 이용하는 것 중요하다고 해요.

팡FAANG으로 빵빵하게 공부하는 비즈니스 영어 책은 제목 그대로 실무로 익히면서 공부가 되는 책이나 능률도 몇 배는 더 오른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퇴근할 적에 이 책과 함께 비지니스 공부하면서 실력을 쑥쑥 쌓으려 합니다.

영어 고수에 이르는 그 날 까지 아자아자 파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