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똥 도감 신기한 도감
나카노 히로미 지음, 김창원 옮김, 후쿠다 도요후미 사진, 한영식 감수 / 진선아이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선 좋은 책을 읽을 기회를 주신 북앤살롱네이버 까페 운영진과 ‘진선아이’ 출판사 담당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올해 다섯 살 난 아들은 한창 동물에 관심이 많아요.

특히 호랑이, 사자 ,곰 등 몸집이 큰 동물들을 굉장히 좋아하고 신기해 해요. 그래서 동물이 나오는 애니메이션이나 다큐멘터리는

빠뜨리지 않고 챙겨 본답니다 ^^

그러던 찰나 북앤살롱에서 주관하는 신기한 똥 도감책 서평이벤트를 확인하였고

너무나 운이 좋게도 당첨이 되었어요.

책을 받자마자 아이가 너무 신나해서 저 또한 굉장히 기분이 좋았어요.

책은 나이가 어린 아이들의 시선을 잡기에 굉장히 충분하도록 큼직하고 자세한 그림설명이 되어있어요.

특히 주제인 만큼 호기심 많은 아들이 굉장히 신나 하더라구요.

아들이 특히나 좋아하는 하마 똥 이야기와 그림이 나올 때에는 페이지를 넘기지 못하게 해서

한참이나 웃었네요~

아이들에게 교육을 시키는 책이라 페이지 자체가 아주 많지는 않지만

원가 책 자체가 큼직하고 한 페이지당 많은 정보가 포함되어 있어서 알차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어제 잠 자기전에 30분에 걸쳐 한권을 다 보고

오늘 아침에도 눈뜨자마자 또 보고싶다고 조르네요 ^^

아이들에게 책을 친숙하게 만들 수 있는 신기한 똥 도감책이 참 좋다는 생각을 했고

다른 시리즈도 한번 직접 구매하여 아들에게 읽어주려 합니다.

다시한번 이러한 기회 주셔서 감사드리며 서평을 마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