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Textbook Reading : Science Book 1 (본책 + 워크북 + CD 1장) American Textbook Reading (월드컴)
도미닉 핸론 지음 / 월드컴 / 201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은 온라인 교육이 대세라는 생각이 듭니다.

<American Textbook Reading Science Book. 1 >은 "월드컴 에듀"에서 공부할 수 있는 영어 교재 중 하나입니다.

유치단계부터 초등단계, 중등단계까지 단계별로 교재가 있어서 각각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영어를 배운다는 점은 영어 학원과 동일하지만 자신이 원하는 단계를 선택하여 언제든지 수강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 편리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이 교재는 초등단계로

ELT(English Language Teaching) Book Course 중에서 미국 교과서 읽기 과정으로 '과학'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미국 초등 교과과정에 내오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초등 수준의 어휘와 과학 지식을 함께 배울 수 있습니다.

우선 월드컴 에듀에 가입하면 한 달 , 6개월 , 12개월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쿠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기간별로 쿠폰 구입이 가능하니까 원하는 기간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American Textbook Reading Science Book. 1 > 교재를 살펴보면 모두 15과로 되어 있고 워크북이 부록으로 있습니다.

온라인 강의는 모두 30강으로 좀더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교재 강의를 맡은 김보미 선생님이 재미있게 잘 가르쳐주시는 것 같습니다.

강의 시간은 10분에서 30분 정도라서 부담이 없습니다. 저희 애는 하루에 1강씩 수강하도록 했는데 짧은 시간이라 나름 집중해서 들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나 과학 수업을 영어로 배우니 새로운 내용도 알게 되고 몰랐던 영어 단어까지 익힐 수 있습니다.

교재는 그냥 교재 자체만으로도 공부할 수 있도록 CD가 있기 때문에 강의를 못들을 때는 CD를 활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되도록이면 강의를 듣는 것이 더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매일 1강씩 강의를 듣다보면 과학 수업과 동시에 영어 수업까지 받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교재에는 배운 내용을 리뷰하면서 연습문제를 풀 수 있습니다.

핵심 어휘는 여러 번 반복해서 알려주기 때문에 강의를 듣고 나면 영어 단어를 그냥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의미까지 생생하게 떠올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억지로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강의를 듣다보면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습니다.

영어 온라인 강의는 처음인데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수강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 강의 내용도 체계적으로 잘 구성되어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좋은 교재와 좋은 강의.

아이를 위한 영어 학습을 위해서 최적의 환경을 갖춘 것 같아 만족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