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 소년 - 제2장 : 마지막 희망 - Twentieth Century Boys: Chapter Two
영화
평점 :
상영종료


뭐랄까, 원작 만화의 광팬도 아니면서, 이렇게 찾아서 보는 건... 

일본영화를 워낙 좋아라해서, 원작을 잘 모르면서도 꼭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쩌면, 내가 원작의 내용을 모른다는 게 영화를 볼 때는 플러스가 될 수도 있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한... 

솔직히 기억력이 좋지 못해서, 1편이 어땠는지 완벽하게 기억나는 건 아니었지만, 2편을 보니까, 막히는 거 없이 볼 수는 있었다. 

단지, 내용을 전혀 예상할 수 없으니까, 그게 궁금함인지,... 

SF영화는 많이 찾아보는 편이 아니지만, 그래도 발상 자체는 신선한 영화가 아니었나 싶다. 

마지막 이야기 역시, 기대되고, 음... 내게는 볼만한 영화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