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 나와 나 사이에 숨겨진 열두 가지 이야기
요시다 슈이치 외 지음, 유은경 옮김 / 행복한책읽기 / 2006년 3월
평점 :
품절


요시다 슈이치,의 책을 덮고 그의 작품들을 검색해 보는 중에, 이 책을 발견했다. 요시다 슈이치와 11명의 작가들이 "비밀"이란 주제하에 짧은 글을 써서 엮은 책이다.

내게는, 이사카 고타로,라는 작가의 이름도 확~ 들어왔으나...

그래서, 그런 작가의 이름들 때문에 고른 책이다. 택배 받자마자 손에 들었는데, 하나의 사건에 두 사람의 입장을 보여준다고 해야할까? 내가 좋아하는 작가들의 작품 스타일이 고스란히 보여진 책이었다.

그래서, 색다를 건 없었으나, 좋아하는 작가의 작품을 소유하게 되었다는 점에서는 반가운 책이었다. 그리고 각 작품앞에 글을 쓴 작가의 싸인이 인쇄되어 있어서, 더 반가웠던 책이다.

제목처럼, 비밀스럽다거나 그런 느낌은 들지 않았지만, 책을 덮고 생각해 보니, 그런 형식자체가 비밀,이라고 할만 하겠다는 생각도 든다.

책표지처럼, 레코드 A,B를 들여다 보는 느낌으로 읽게 되는 작품들이라고나 할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