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를 드릴게요 (동네책방 에디션) - 정세랑 소설집 한국SF작가선 5
정세랑 지음 / 아작 / 2020년 1월
평점 :
품절


. <피프티 피플>, <옥상에서 만나요>, <지구에서 한아뿐>
이 3권을 너무 재미있게 읽고 정세랑 작가 팬이 되었다. 그래서 이번에 나온 신간은 그냥 겉표지만 보고 구매했다.

결론적으론 난 초~큼 아쉽다. (지극히 아주 주관적인 생각이다.) <11분의 1>, 말고는 별로 와닿지 않는다. 근데 이건 또 무진장 재밌다. 이래서 정세랑 정세랑 하고 있나 보다 느꼈고, 또 한 편을 고르자면 <리튼 베이비블루 필> 정도였다. .
인스타 서평을 보면 칭찬 일색이다. 이런 걸 보면 나의 감성의 문제가 있는가 싶다가도 ... 내가 기대를 너무한 것 같은 느낌이다.

정말 다들 재미나게 읽으셨나요? .
.
차라리 <덧니가 보고 싶어>를 살걸 그랬나 보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23-04-27 16:48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