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서 한아뿐
정세랑 지음 / 난다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세랑 작가는 여자 동식이 같다.
<피프티 피플>, <옥상에서 만나요>를 읽고 세 번째 소설이다. 읽으면서 항상 느끼는 거지만, 상상력 하나는 김동식 작가에 이은 두 번째다.
공상과학 SF 소설이라고 하면 될런지..
.
.
한아를 사랑하는 무심한 남자 친구가 아무 말 없이 사라지고 새로운 남자가 나타나는데...까지 밖에 말 못 하겠다. 모르고 봐야 재미있는 소설이다. ㅋㅋ

이 소설은 26살에 쓴 거라고 밝혔고 십 년 후인 지금 편집해서 책으로 만든 소설이다.

아무튼 이 정세랑 작가의 머릿속이 너무 궁금하다. 대체 무슨 생각으로 글을 쓰는지 ㅋㅋ
상상력이 신기방기한데, 또 표현하는 글은 깔끔하니 군더더기가 없다. .
.
.
🔖아주 살짝만 새로움을 더한다. 그 새로움이 슬픔을 조금 지울 수 있을 정도로만.
.
🔖둘은 다시는 서로를 보지 못했다. 그래서 더욱 그 만남은 기억에 남을 만한 것이었고 훗날 종종 서로를 생각하며 웃게 되었다.
.
🔖네가 없으면 내 여행은 의미가 없어져
.
🔖다만 오로지 그 사랑만으로는 안 되는 일이었던거지. 질량과 질감이 다른 다양한 관계들을 혼자 다 대신할 수는 없었어. .
.
🔖언제나 너야. 널 만나기 전에도 너였어. .
.
.
.
요새 핫한 젊은 작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