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흘러넘쳐도 좋아요 - 혼자여서 즐거운 밤의 밑줄사용법
백영옥 지음 / arte(아르테)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냥 흘러넘쳐도 좋아요
요새 아주아주 핫한 트렌디한 책이다.

모든 글에 밑줄 칠만한 글들이 수두룩 빽빽이다.
하지만...
.
그 글들은 전부 남의 글... .
백영옥 작가는 1년에 500권씩 읽는 다독가이다. 그래서 읽은 책도 엄청 많고 아는 것도 많고... .이 책들을 읽으며 좋은 글귀들을 어떻게 기억하고 발췌했는지 대단하다.

책은 주제마다 인용 글 1~2편은 꼭 나온다. 그리고 그 인용 글에 대한 본인 생각이나 경험담을 쓰는 방식인데.,. .
.
.나는 글쎄... .
이거 왜 인기 있지? 하면서 끝까지 다 읽을 때까지 그 생각이 해소되지 않았다.

인용 글엔 좋은 글이 많았다.
.
.
🔖가장 힘든 싸움은 첫 번째 아내와의 싸움이었다. - 세계챔피온 무하마드 알리.
.
.
🔖가을이 독서의 계절인건 가을에 책이 제일 안팔리기 때문이다.
.
.
🔖중요함과 소중함의 차이, 여유와 자유의 다름, 의문과 질문의 구별
.
.
🔖남보란 듯이 말고 나 보란 듯 (쫌) 살자
.
.
🔖잘 지내나요? 너무 잘 지내지는 말아요.

여하튼 나는 그냥 쓱 한번 본 것으로 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