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33 - 향해라! 향할 향(向)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 마법천자문 33
올댓스토리 글, 김성재 윤색, 홍거북 그림, 김창환 감수 / 아울북 / 2015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마법천자문 33

 

 이 책은 한자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마법과 결합시킨 점이 아이들을 자연스럽게 한자와 친숙하게 해주는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만화를 읽으면서 자연스럽게 한자와 한자 단어의 뜻까지 익히게 된다. 무엇보다도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손오공의 좌충우돌 신나는 모험 이야기 속에서 한자를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게 한 것이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책의 특징]


1. 저절로 기억되는 한자 이미지 학습서

- 한자의 뜻과 소리와 모양이 한 장면에서 이미지와 함께 저절로 기억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2. 암기 스트레스 없이 저절로 이루어지는 학습

- 암기식 한자 학습을 극복하여 읽기만 해도 저절로 공부가 됩니다.


3. 한자 공부에 자신감을 주는 적절한 학습량

- 한자능력검정시험에 나오는 한자 중 사용빈도가 높은 한자를 뽑아 권당 20자씩 책으로 엮어 한자에 대한 자신감을 주고 원리를 이해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4. 알찬 한자 공부를 위한 체계적인 학습 페이지

- 새롭게 등장한 한자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학습 페이지를 별도로 추가하였습니다.

 

[등장 인물]

 

1. 손오공

- 마법천자문을 얻기 위한 작전이 실패한 가운데 예상에 없던 검은마왕까지 나타나면서 상황은 더욱 나빠진다. 오공은 대회장의 사람들과 소밍, 얼음의 성에 있을 침투조까지 모두 구할 수 있을까?

 

2. 로빈, 젠틀맨, 아티스, 교만지왕

- 비밀의 방에서 맞닥뜨린 침투조와 교만지왕. 서로 마법천자문을 차지하기 위해 맞붙게 되는데. 과연 마법천자문은 누구 손에 들어가게 될까?

 

3. 혼세, 리프

- 대회장에 검은마왕이 나타나자 다시 긴장하는 혼세와 리프. 검은마왕으로부터 삼장으로 변신한 소밍을 지켜낼 수 있을까?

 

4. 삼장, 동자

- 삼장은 잔혹마왕의 방으로 끌려가고 동자는 강철냄비와 얼음의 성 지하감옥에 갇히고 만다. 앞으로 두 사람은 어떻게 될까?

 

5. 잔혹마왕

- 암흑계에 다녀온 후 바쁜 하루를 보내는 잔혹마왕. 모든 일을 처리하고 드디어 오공이 있는 최강전사대회장으로 향하는데....

 

6. 얼음왕비

- 마법천자문을 얻기 위한 작전이 실패했지만 포기하지 않고 이번에 자신이 직접 나서서 마법천자문을 손에 넣기로 한다.

 

7. 검은마왕, 소밍

- 대회장을 불바다로 만들고 소밍을 진짜 삼장인 줄 알고 납치해 가는 검은마왕. 하지만 곧 소밍의 정체가 드러나자 검은마왕은 분노하게 되는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