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띠샘의 너무 쉬운 영어 읽는 법 (책 + CD 1장)
김현실 지음 / 두남 / 201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나라 사람 대부분은 영어 기초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정작 알고 있는 것과 그것을 공부하는 것은 다른 문제 같다. 또한 막상 공부를 시작하려고 마음먹고 교재를 마련하려고 보면 영어 기초에 관한 교재들은 왜 그리 많은지 모르겠다. 어떤 교재를 가지고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시작 전부터 고민되고 망설이게 된다.

 

 그러던 중 아는 지인이 이 교재로 공부해 보라고 추천해서 교재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이 교재는 다른 영어 교재와는 다른 느낌이 들고, 이 교재라면 좀 더 오래 영어공부를 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게 된다.

 

 이 교재에서는 세계적인 표음문자인 한글을 활용하면 영어 읽는 법을 학습하기가 아주 쉽고, 한글의 도움을 받아 알파벳 소리값을 쉽게 외우고, 몇 가지 규칙만 외우면 뜻은 몰라도 읽을 줄은 알게 된다고 말한다.

 

 읽을 줄 알면 영어학습의 효율성이 배가 되는 것은 당연하며, 정확히 읽는다는 것은 정확한 발음을 의미한다.

 

 우리끼리 듣기에 좋은 발음과 원어민에게 정확한 발음 간에 차이가 있는 경우가 많다. 우리나라 사람끼리 영어할 것 아니라면 원어민에게 듣기 좋은 발음이 정답일 것이다. 이 교재에서는 그 발음법까지 포함한 학습방향을 제시해 주고 있다.

 

 

< 시작에 앞서 >

 

 이 책은 초급영어 학습자를 주요 대상으로 합니다. 영어에 전혀 익숙치 않은 분은 큰 글씨로 쓰여진 테두리선 안 부분만 먼저 학습하신 후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 자세히 하는 방식으로 반복학습하시기 바랍니다. 반복학습 효과를 위해 단어나 설명도 군데 군데 반복되어 있습니다.

 

 이 책은 '읽는 법'을 익히는 것이 목적이므로, 단어의 뜻까지 외우려고 하기보다는 소리내어 읽고 연습하는 쪽에 더 중점을 두시기 바랍니다.

 

 읽는 법에만 집중!!!

 

 반드시 소리내어 읽으면서 연습하시기 바랍니다.

 

 

[저자소개]

 

 

김현실 [저]

건국대학교/대학원에서 무역학을, 호주 Uni. Of W.Sydney와 SIT Design Centre, Enmore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했다.
저서로 [뚜띠쌤의 너무 쉬운 영어 읽는 법]이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