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공은 어디에? - 색깔을 배우러 가자 가자 코끼리 시리즈 1
유소프 가자 글.그림, 이한상 옮김 / 이콘 / 2014년 5월
평점 :
절판


 

 

 이 책은 0~3세 아이들의 색채 인지와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그림책이다. 주인공 빨간 코끼리가 자신의 공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담고 있는데, 재미있는 이야기와 함께 자연스러운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이 책은 주인공 빨강 코끼리가 자신의 공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리고 있으며, 코끼리 캐릭터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흥미로운 이야기와 아름다운 색감의 일러스트는 아이들의 창의적 사고 및 감성 발달을 도울 뿐만 아니라 독서의 즐거움 또한 선사한다. 그리고 이야기 한글 밑에는 영어가 쓰여 있어 영어 공부까지 할 수 있다.

 

 이 책으로 아이들과 코끼리 색깔과 맞는 공을 찾아 보면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과연 빨강 코끼리의 빨강 공은 어디에 있을지 찾아보며 색깔 공부도 하고, 보물찾기와 같은 재밌는 게임도 해보면 무척 재밌을 것이다.

 

 또한 어떤 코끼리가 어떤 색깔의 공을 가져야 하는지도 아이와 함께 이야기해보면 좋을 것이다. 또한 무지개 색깔 공부도 할 수 있다. 마지막에 나오는 무지개 색 코끼리도 보면 웃음이 절로 나온다.

 

 

[이 책의 장점]

 

1. 인지력과 두뇌 발달

- 마법 같은 색채와 생각을 자극하는 이야기로, 색상 인지 능력과 두뇌 성장을 돕습니다. 또한 아이의 잠재력과 상상력을 키워줍니다.

 

2.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코끼리'

- 아이들과 '케미'가 잘 맞는 동물 중 하나인 코끼리가 주인공! 콩기름으로 인쇄된 친환경 책으로 아이들이 물고 빨아도 해롭지 않습니다. 저자가 그림을 통해 '코끼리 살리기' 운동까지 하고 있다고 하니 그야말로 '착한 책' 이죠?

 

3. 한글, 영어가 동시에! 무료 어플리케이션까지!

- 책에는 국, 영문이 함께 삽입되어 있고, 체험판으로 제공되는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운드 및 색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아이를 사랑하는 엄마들의 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4. 노마콩쿠르 그랑프리 수상 작가, 유소프 가자!

- '코끼리 할아버지'로 불리는 유소프 가자는 유럽, 일본, 뉴질랜드 등지에 먼저 소개되며 현지 엄마들을 열광시킨 '핫'한 작가입니다. 매년 가을 남이섬에서 열리는 '코끼리 페스티벌 COFESTA'에서 특별한 만남도 가지는, 한국과도 인연이 깊은 예술가이기도 합니다.

 

 

[저자소개]

 

글 : 유소프 가자

어린이책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기발한 표현력으로 코끼리를 환상적이고 다채롭게 묘사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책뿐만 아니라 미술교실과 야외활동을 열고, 코끼리 보호에 앞장서면서 어린이 감성 교육에 힘쓰고 있습니다. 일본 노마 콩쿠르 그랑프리 외 다수의 수상경력이 있습니다.

 

 

역자 : 이한상

서울에서 태어나 한양대학교 독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디자인 전문 회사와 스타트업 벤처기업을 거치며 제품 디자인과 모바일 앱을 기획하고 만들었습니다. 실종 아동을 위한 앱을 제작한 경험을 계기로 어린이 책 기획 등 삶을 보다 행복하고 가치 있게 채우려는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