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연애학개론 - 연애부터 결혼까지 남녀관계 리셋 솔루션
팀 레이 지음, 전해자 옮김 / 행성B(행성비) / 2012년 5월
평점 :
절판


  

  "우린 서로 정말 사랑하는데, 왜 항상 행복하지 않을까?" , "왜 자꾸 어긋나고, 싸우게 되고, 틀어지는 것일까?" 서로 너무나 많이 끌리고 정말 좋아하고 사랑하지만, 두 사람이 항상 같은 것을 원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사랑을 해 본 사람이면 누구나 느껴본 적 있을 것이다.

 

 

 
  20여 년 넘게 '행복하게 사는 법'에 대해 연구해 온 저자는 오랫동안 좋은 관계를 이어오며 만나오던 여자 친구와의 사이가 틀어지면서, 심각하게 남녀 관계와 행복에 대해 관찰, 연구, 고민하기 시작했다. 이 책은 그러한 고민과 연구가 낳은 결과물로, 출간 즉시 덴마크에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며 단박에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2012년 영국과 미국, 한국에서 동시에 출간된다.   

 

 

 

  심리학이라는 것은 문자대로 마음의 이치의 학문을 말한다. 그런데 마음이라는 것은 객관적 존재가 아니라 어디에 있는지 모르며 잡을 수도 없다. 그러니 연애심리학이 쉬운듯 하면서도 어려운 것은 상대방의 마음을 짐작하기 어렵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

 

  하지만 이 책은 연애심리학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책이다. 가령, 연애에 목말라 있는 사람, 연애 중이지만 자꾸 삐걱대는 사람, 좋아하는 사람에게 대쉬하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는 사람 등등 연애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사랑하는데..... 그이와 나는 왜 만나기만 하면 다투게 될까?"

행복을 가로막는 남녀관계에 대한 악마의 새빨간 거짓말! 그동안 우리가 사랑에 대해 잘못 알아온 착각과 속임수를 낱낱이 까발린다. 우리의 남녀관계가 왜 그토록 문제투성이였는지 당신의 무릎을 치게 될 것이다!

 

  왜 사랑은 시간이 지나면 변하는 것일까? 왜 그는 나에게 상처만 주는 것일까? 행복했는데 왜 끝은 언제나 아프기만 할까?

 

  잘못된 사랑법, 남녀 관계, 그리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착각까지 [이상한 나라의 연애학개론] 에서 자세하게 풀어나간다.

 

 

  사랑이라는 것, 잘못된 신념으로 연인이 불행해지는 이 현실에서 해복해 질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연애심리학 책이 바로 [이상한 나라의 연애학개론] 이다.

 

 

 

 

  여자가 다르고, 남자가 다르다는 것! 지금은 상식이라고 생각하고 받아들이고 있다. 하지만 정말로 우리가 상식처럼 알고 있는 남자와 여자, 사랑과 관계에 대한 일반적인 관념 중에는 잘못된 것이 너무나 많다 라는 것!

 

  왜! 이런 이상한 오해들이 생겨났는지! 어떻게 풀어나가면 되는지! 싱글이든, 지금 연애가 진행중이든, 이제 사랑을 시작하든, 지금 연인과의 상처로 불행해져있든, 행복해질 권리가 있다.

 

 

 

 

 

 

[이상한 나라의 연애학개론]을 통해 변화해보고 행복해져보자!!!

 

 

 

  연애, 행복, 그리고 관계를 바라보는 전복적인 시선! 당신의 연애와 결혼생활이 꼭 필요로 하는 속 시원한 남녀관계 솔루션! 연애심리학!

 

 

 

 

※ 악마는 우리에게 무슨 짓을 한 걸까?

 

<관계에 대한 악마의 4가지 아이템>

 

1. 진정한 사랑은 다가오는 것이지 만들 수 있는 것이 아니다.

=> 당신의 생각은 어떠한가? 악마와 같이 진정한 사랑은 다가오는 것이라고 믿고 있는가? 나는 자신이 원하는 진정한 사랑은 만드는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2. 진정한 사랑은 오직 상대에게 달려 있다.

=> 흔히 사랑은 주는 것이라고 많이들 말한다. 하지만 이런 악마의 아이템 때문일까? 처음엔 사랑을 주다가도 어느 순간부터는 사랑을 받고 싶어하는 것이 사람의 마음 같다. 그러다보니 상대방에게 기대하게되고, 그 기대가 결국에는 실망으로까지 되는 경우가 허다하다.

 

3. 진정한 사랑은 평생 딱 한 번 온다.

=> 평생 딱 한 번이란 말은 너무 슬픈 말이지 않은가? 하지만 이 말대로 진정한 사랑을 만나 평생 행복하게 산다면 악마의 유혹을 뿌리치게 되는 것이 아닐까? 그리고 누구나 진정한 사랑과 평생을 함께하길 바랄 것이다.

 

4. 죽을 때까지 한결 같은 사랑, 그것만이 '진정한 사랑' 이다!

=> 정말 이 말대로만 살 수 있다면 더없는 행복이 분명할 것이다. 하지만 사람은 살면서 환경적인 영향을 많이 받게 된다. 그렇게 때문에 이런 외부적인 영향으로 인해 사랑도 변하게 된다. 그래서 사랑은 두 사람이 서로 살면서 맞춰가는 연습을 끝없이 하는 것은 아닌가 생각된다.

 

  

 

 

 

 

 

 

 

 

 

 

 

 

 

 

 

 

 

 

 

 

 

 

 

 

 

 

[이상한 연애]에 관한 동영상 시리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