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21 - 하나가 되는 마음! 마음 심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 마법천자문 21
김현수 지음, 홍거북 그림, 김창환 감수 / 아울북 / 2012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드디어 긴 잠에서 깨어난 오공. 그러나 오공이 깨어난 것을 아직 모르는 오공의 동료들은 대마왕을 상대로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다. 난세대장군은 마법천자문이 완성되자 대마왕을 봉인하려 한다. 하지만 이미 마법천자문에 봉인되어 있었던 대마왕은 오히려 마법천자문을 자신이 흡수한다.

 

  이것을 지켜보던 난세대장군은 마지막 수단인 자신의 생며까지 던져가며 대마옹을 봉인하려 하지만 이 방법도 실패로 돌아간다. 그래서 모두가 위험에 처한 이때 긴 잠에서 깨어난 손오공이 이들 앞에 나타나게 된다.

 

  결국 손오공과 대마왕이 겨루게 되는데, 손오고은 선현인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이미 힘이 거대해진 대마왕과 싸우던 손오공은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삼장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하게 된다.

 

  대마왕은 세상의 모든 한자를 없애 한자 마법을 없애려 시도한다. 그리고 잠시 후 한자는 모두 사라지게 되고 한자 마법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하지만 삼장의 간절한 마음 때문에 마지막 남은 마법 천자패의 한자 마음심(心)이 나타나게 되고, 이때 사라졌던 한자들이 다시 나타나게 된다.

 

  이제 마법천자패의 열 개의 한자는 모두 채워졌다. 그런데 마법천자패의 숨겨진 힘인 '모두를 사랑하는 마음!' 사랑애(愛)자가 나타나며서 대마왕에게 갇혀 있던 진현인이 깨어나게 된다. 그리고는 진현인이 모든 악을 사라지게 한다. 그래서 모두는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오게 된다.

 

  이제는 더이상 전쟁도 악마도 없을것만 같은 평화로운 시간을 무료하게 보내는 손오공. 과연 앞으로는 평화로운 세상만 존재하게 될까?

 

~~~~~~~~~~~~~~~~~~~~~~~~~~~~~~~~~~~

 

<이 책의 특징>

 

1. 저절로 기억되는 한자 이미지 학습서

- 한자의 뜻과 소리와 모양이 만화의 한 장면에서 이미지와 함께 저절로 기억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2. 암기 스트레스 없이 저절로 이루어지는 학습

- 암기식 한자 학습을 극복하여 읽기만 해도 저절로 공부가 됩니다.

 

3. 한자 공부에 자신감을 주는 적절한 학습량

- 한자능력검정시험에 나오는 한자 중 사용빈도가 높은 한자를 뽑아 권당 2자씩 책으로 엮어 한자에 대한 자신감을 주고 원리를 이해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4. 알찬 한자 공부를 위한 체계적인 학습 페이지

- 새롭게 등장한 한자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학습 페이지를 별도로 추가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