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son Castro - Jason Castro
제이슨 카스트로 (Jason Castro) 노래 / 워너뮤직(WEA) / 201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이슨 카스트로는 1987년 3월 25일 미국에서 태어났다. 키는 180Cm이며, 아틀란틱 레코드 소속사이다. 제이슨은 텍사스 A&M 대학교를 나왔으며, 2010년 1집 앨범 [Jason Castro]로 데뷔했다.

  이 음반은 제이슨의 외모에서 느껴지듯이 개성이 강하며 어쿠스틱 기타와 함께 자신의 사랑과 인생을 노래하고 있다. 제이슨은 미국 폭스 TV의 스타발굴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7 (2008)'에 출연해 4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비록 1위는 아니라곤해도 대단한 재능을 가지고 있음을 인정받은 것이다.



  제이슨이 공연했던 '할렐루야'는 'USA 투데이'로부터 시즌 7 최고의 공연으로 선정되었고, 원곡인 제프 버클리의 '할렐루야'는 아이튠스에서 17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빌보드 차트에 재진입 하기도 했다.



  경쾌한 톤의 첫 번째 트랙 'Let's Just Fall In Love Again'와 포크의 미덕을 이해하는 또 다른 가수 세레나 라이더와 느리고 잔잔한 호흡을 맞추는 'You Can Always Come Home' 등은 제이슨식 포크 팝을 가장 잘 나타내는 수록곡이라 할 수 있다.



  제이슨은 아메리칸아이돌 7 에서 머라이어캐리 주간에 'I don't wanna cry' 노래를 정말 멋지게 리메이크해서 불렀고 극찬을 받았다. 'I don't wanna cry' 는 머라이어캐리가 1990년 6월에 발매한 정규앨범 수록곡이다. 제이슨이 부른 'I don't wanna cry' 를 들어보면 자신만의 스타일로 부르는 것이 전혀 신인같지가 않다. 그만큼 자신감 넘치고 끼가 다부진게 아닌가 생각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