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개봉 : 2008년 11월 27일 - 한국
장르 : 미스터리, 멜로, 애정 로맨스
감독, 각본 : 김형주
출연 : 진구(수민 역), 박보영(현진 역)


사랑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꿔봤을 능력, 독심술!
“정말 날 사랑하는 걸까?”, “지금 무슨 꿍꿍이지?”, “딴 사람한테 한 눈 파는 거 아냐?”
사랑하는 연인을 바라보며, 모두가 한 번쯤은 이런 생각들로 가슴을 졸이고,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꿈꿔봤을 것이다. 영화 <초감각 커플>은 이러한 바램을 현실로 옮겨와 “초능력”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슴 훈훈한 사랑이야기에 담아내고 있다.

사람들의 생각을 읽을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졌지만 혼자서 조용히 지내고 있던 수민(진구 분)의 앞에 아이큐 180의 귀여운 천재 소녀 현진(박보영 분)이 나타난다. 그녀와의 첫 만남 이후 무언가 계속 꼬여가면서 그의 조용하던 인생이 갑자기 시끄러워지기 시작한다.

 아무리 떼어내려고 해도 떨어지지 않고, 찰싹 달라붙어 장난을 쳐대는 그녀. 이상하게도 그녀의 생각만은 좀처럼 읽을 수가 없다. 급기야 그의 초능력을 알아차리고는 점점 더 높은 수위로 초능력 테스트를 하더니, 초능력 조련 아닌 조련을 시작하는 현진. 처음에는 졸졸 쫓아다니는 그녀가 마냥 귀찮았던 수민이지만, 어느 순간 그녀의 사랑스러운 매력에 점점 빠져들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그렇게 조금씩 가까워지던 두 사람은 마침내 놀이 공원에서 첫 번째 데이트를 즐기다가, 우연히 그들의 앞을 지나치는 유괴사건의 범인을 발견한다. 왕성한 호기심을 참을 수 없는 현진은 망설이는 수민의 손을 끌고 그의 뒤를 쫓아가는데… 이 세상 가장 로맨틱한 유괴범 잡기가 시작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