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 바쿠간 3 - TV 베스트 애니
계림닷컴 편집부 엮음 / 계림닷컴 / 2008년 1월
평점 :
품절


 

#줄리(흙속성)

- 초등학교 6학년(13살), 블로러즈의 맴버. 밝고 명랑하며 자유분방한 소녀로 단오를 아주 좋아하며 언제나 단오에게 적극적이다. 처음에는 자신에게 적의를 불태우던 르노와도 곧 친해진다. 바쿠간 플레이에서는 흙의 속성을 다루며 직접 공격(육탄전 타입)하는 것이 특기.

 

#단오(불속성)

- 주인공, 초등학교 5학년(12살). 바쿠간 파이트의 규칙을 만든 블로러즈의 일곱 명 중 한 명. 생각보다 행동이 먼저 나오는 타입으로 이론을 싫어하며 정에 약하고 성격이 불같다. 하지만 바쿠간 플레이가 시작되면 단점이 장점으로 바뀌어 무모하게 생각되는 전략이나 기술로 승리를 이끌어낸다. 특기는 파워 플레이. 불의 속성을 다루며 성실하고 정직한 공격 스타일의 파워 파이터다.

 

 

#카이저(어둠속성)

- 나이는 알 수 없으며 바쿠간 배틀 포인트 랭킹 1위(월드 톱 랭커), 가면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으며 그의 정체는 아무도 모른다. 어둠의 속성을 다룬다. 단오의 숙적이자 라이벌로, 모든 바쿠간을 다룰 수 있으며 배틀에서는 원거리 공격을 즐긴다. 단오와 드래고를 쓰러뜨리기 위해 자객을 보낸다.

 

#르노(빛속성)

- 초등학교 5학년(12살) 소녀. 블로러즈의 맴버이다. 씩씩하고 밝은 성격으로 남학생들에게도 지지 않는다. 축제를 좋아하며 지는 것을 싫어하고 자기 주장이 강하다. 자신만만한 성격이지만 한번 풀이 죽으면 좀처럼 다시 일어서지 못한다. 바쿠간 플레이에서는 컨디션에 따라 차이가 심하다. 빛의 속성을 다루며 컨트롤이나 서포트 플레이가 장점.

 

 

#마루초(물속성)

- 초등학교 4학년(11살). 블로러즈의 맴버. 대재벌의 외아들이다. 생각하고 또 생각해서 행동에 옮기는 타입으로 공부를 잘하며 박학다식하다. 바쿠간 플레이에서도 정확하고 세밀한 데이터 분석에 기반을 둔 전략을 세운다. 물의 속성을 다루며 연합 플레이가 장기다. 팀 전투에서는 참모 역할을 한다.

 

#슌(바람속성)

- 초등학교 5학년(11살). 블로러즈의 맴버. 스포츠 만능에 공부도 잘하고 외모까지 잘생긴 쿨한 성격의 소년. 협동심이 부족해 처음에는 단오와 친구들에게 협력하지 않았다. 하지만 서서히 우정을 쌓아가며 진정한 친구이자 동료가 되어간다. 바쿠간 플레이에서는 바라므이 속성을 다루며 공중전 공격이 특기다.

 

슈팅 바쿠간 3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