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PASTA - 72가지의 특별한 홈메이드 레시피 cooking at home 2
밀리 지음 / 테이스트북스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맛있는 음식 먹는 것 진짜 순수한 기쁨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
요리를 할 줄 알면 그 기쁨 나도 자주 얻고, 남에게도 베풀 수 있다는 거 넘 좋다."
요리에 진심인 어떤 분이 SNS에 남긴 말, 너무 공감됐는데 이탈리아 요리전문가가
아니라 파스타 책 내는 게 부담이었다고 말하는 작가지만 요리를 하고 있는 밀리님의
행복한 표정, 좋아하는 것에 푹 빠져있는 모습에 보는 사람도 덩달아 흐뭇해지네요.

가장 기본적인 파스타부터 이 책을 위해 새롭게 만든 파스타까지 행복한 마음으로 만든
밀리님의 파스타, 나같은 초보자를 위한 초급부터 초급자에게는 이름도 생소한
고급 메뉴까지 색다른 재료와 특별한 레시피가 가득한 파스타 레시피 맛책이네요^^
초급자에겐 아직 낯선 과정이지만 말차나 비트 등 색다른 재료를 넣어 만들어지는
홈메이드 파스타, 마트에서 구입하는 파스타와는 다른 특별함을 줄 것 같네요.
언제가는 도전해보는 걸로^^

파스타 뿐 아니라 파스타 부재료인 치즈의 종류, 파스타 삶는 방법부터 보관,
남은 소스 활용법까지 파스타 요리를 하기 전 파스타의 기본 정보를 시작으로
요리본능을 불러일으키는 색다른 파스타 레시피가 듬뿍 담겼어요. 무려 70여개가
넘는 풍부한 레시피, 초급자인 저는 일단 초급부터 시작해봅니다^^

[방울토마토스파게티]p.85

[차돌박이레몬드레싱링귀네]p.176 무려 중급^^

 

비를 추적추적 맞으며 들어갔던 독일의 식당에서 먹었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데워준 홍합탕의 추억이 떠오르는 홍합스튜스파게티, 고추장과크림소스의 조합이라니!
낯설면서도 그 맛이 궁금한 돼지고기고추장크림소스부카티니, 해물을 좋아하는 첫째
취향저격인 봉골레링귀네, 고기취향인 울 둘째를 위한 차돌박이레몬드레싱링귀네 등
아직은 따라하기 힘든 고급과정을 제외하더라도 풍부하고 특별한 퓨전파스타가
가득입니다. 따라해 본 몇 개의 파스타는 "파스타가 이렇게 쉬운 요리였어?! "
감탄할 정도로 레시피는 간단하고 결과물은 뿌듯하네요.
집에서 즐기는 맛있는 파스타 요리, 앞으로도 쭈욱~~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