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언더팬츠 3 - 외계 악당들과 맞서다 Wow 그래픽노블
대브 필키 지음, 심연희 옮김 / 보물창고 / 2020년 2월
평점 :
절판


외계 악당들이 쳐들와 왔어요!
캡틴 언더팬츠는 과연 지구를 지켜 낼 수 있을까요?

전 세계가 열광하고, 뉴욕타임즈, 아마존 베스트셀러인,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캡틴 원더팬츠>의 원작,
캡틴 언더팬츠가 세 번째 이야기로 돌아왔어요!

제​롬 호윗츠 초등학교에 다니는 학생이라면, 모두 한번씩은 조지와 해럴드의 장난을 피해 갈 수 없다. 상상을 초월하는 장난들로 말썽을 피우는 조지와 해럴드. 이들로 인해 조리사 선생님들이 학교를 그만두자 크러프 교장 선생님은 새로운 조리사 선생님들을 고용한다. 그런데...... 새로 온 조리사 선생님들, 어딘가 이상하다. 대체 누구일까?

어느 날, 학교 옥상에 우주선이 착륙한다. 하지만 아무도 이를 눈치채지 못했다. 우주선에는 아주 사악하고 흉측하며 무자비한 외계인 조르크스, 클락스, 제니퍼가 타고 있었다. 이들은 지구를 정복하려는 음모를 꾸미는 외계인!! 회색빛의 축축한 피부에 끈적끈적한 촉수를 가리고 있는 외계인의 음모를 어떻게 막아낼까?

말썽을 부려 급식실 이용을 할 수 없게 된 조지와 해럴드. 교장선생님 몰래 급식실에 갔다가 부서진 안경에 회색빛의 피부색, 좀비로 변한 친구들을 발견한다. 교장선생님에게 알렸지만 믿지 않으시고, 급식실로 함께 가 외계인들과 마주한다. 그 때, 손가락을 튕기는 소리가 딱! 하고 나자 교장선생님은 변신하기 시작한다!

캡틴 언더팬츠로! 조지와 해럴드, 그리고 캡틴 언더팬츠는 힘을 합쳐 외계인을 물리친다!

기상천외하고 기발한 상상력으로 쉴새 없이 웃음이 터지는 이야기였다. 왜 대브 필키~에 열광하는지 느낄 수 있었다. 기발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 속에는 또 재치넘치는 책 보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었는데..이름하여 팔랑 팔랑 책장 넘기기!ㅎㅎㅎ수동 애니메이션 인 듯 하다. 설명해주는 방법대로 입으로 효과음을 내며 책장을 팔랑팔랑 넘기면!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처럼 보이는 마법?!

어찌되었건! 캡틴 언더팬츠는 외계인을 물리치고 지구를 구했으며, 조지와 해럴드의 장난은 다음 편에서도 계속될 거라는 거다.ㅎㅎㅎ

칼데콧 상 수상작가 대브 필키의 슈퍼히어로.
캡틴 언더팬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