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판다 나나의 말문이 빵 터지는 세 마디 중국어 단어+패턴책 레드 - 저자 강의 동영상 제공, 세이펜 기능 적용 : 세이펜 미포함 꼬마 판다 나나의 말문이 빵 터지는 세 마디 중국어
김노엘 지음, 박리노 그림 / 노란우산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꼬마 판다 나나의
말문이 빵 터지는 세마디 중국어♡

 

아이와 함께 배우는
즐거운 중국어시간♡
세마디 중국어
말빵세 중국어

중국어를 부전공 했던 나.
아이들의 중국어 책을
접해보니-
머리가 하얘지는 느낌ㅋㅋㅋ
재미있고 칼라풀한
구성으로..유아부터 중국어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만든 책♡

 

 

 

말빵세 중국어는 표지부터 매력적♡
어쩜 이렇게 귀염돋을까?ㅎㅎ

 

이제 책속으로 고고씽~♡♡♡

 

등장인물 보시라~~

주인공 나나, 엄마, 아빠, 당당,
만두요정까지...ㅎㅎㅎ
등장인물들 이렇게
귀엽기 있기? 없기?

<이 책의 구성>
본문1. 중요 문장을 배워요
본문2. 단어를 배워요
본문3. 패턴을 배워요
부록. 한글 해석과 단어

구성이..중요 문장을 배우고~
단어를 배우고~
패턴을 배우니~
쉽게 익힐수가 있겠더라고요♡

♡차례♡
1. 엄마 왔다!
2. 유치원 재미있었어?
3. 배고파요
4. 정말 재미있어요
5. 그림 그려요
6. 조심해, 아가야
7. 길 위에 차가 많아요!
8. 뭐 살 거예요?
9. 애완동물 가게예요!
10. 우리 문구점에 가요!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쓰이는 문장들로
구성되어..아이들과
대화하며 배우기 좋아요♡♡♡

중요 문장이 이렇게
대화형으로
잘 나와있어요^^

 

 

 

다양한 인사표현^^
훈민이랑 계속 반복해서
읽고 따라하고 해봤어요-♡
기본적인거라..
제가 해주기도 좋더라구요♡

 

아무튼 저와함께 즐겁게
중국어 공부하고있는

울 아들♡♡♡

말빵세 중국어♡ 세마디 중국어♡
7세 중국어로 딱이예요!

 

중국어는 반복 반복
반복이 중요하니깐!

매일매일 말빵세 중국어
즐겁게 중국어공부 할게요^^

중국출장 자주가는..
신랑에게도 보라고보라고ㅋㅋㅋㅋ

말빵세 중국어♡
중국어 공부 잘해보자잉♡♡♡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