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하냥! 일하는 야옹 형제 - 고양이들의 말랑한 하루
주노 지음, 노경실 옮김 / ㈜소미미디어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근하냥! 일하는 야옹 형제♡

고양이들의

말랑한 하루

표지부터 너무너무 귀여운~~ 고양이 그림책이예요. 요즘 제가 귀여워하는 강아지 꼬미네- 고양이 2마리 키우거든요^^ 하루랑.. 토리♡♡♡ 색깔도 그렇고~~ 너무 생각나더라고요^_^ 우리집 강아지는 솜이인데..출판사는 소미미디어♡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ㅋㅋ

콜콜 잠을 자는 야옹형제의 하루로 시작되어요. 갈색 줄무늬가 형~ 회색 반점이 동생이예요. 형이 먼저 일어나고, 동생은 게으름을 피워요^^ 양치질에 털 다듬기까지^.^ 너무 귀여운 야옹 형제♡ 부지런한 형은 아침 식사를 만들어요. 동생은 졸린 눈으로 하품을^^ 고양이 밀크가 인상적이더라고요. 형은 씩씩하게 자전거를 타고 출발^.^ 동생 가방에 달린 분홍토끼 키링이 제 눈에 들어오네요^^ 중간중간 귀여운 요소들이 너무 많아요~ 보면서 심쿵!!!! 힐링~~~♡ 동생은 복잡한 지하철을 타고 출근해요. 출근카드 찍고~ 고양이 친구와 커피도 마셔요. 역시 분홍 토끼컵- 취향저격♡ 형은 놀이동산에서 일하는데, 핑크 토끼탈을 쓰고 풍선을 나누어주어요. 동생은 사무실에서 컴퓨터로 일을해요. 점심시간의 모습들도 너무 귀엽더라고요. 형은 오후에는 무대 출연!! 동생은 점심 후 회의~ 너무 졸려요. 고양이들이 지하철에서 꾸벅대는 모습은 사랑스러움 그 자체예요. 노을지는 한강변~~ 귀갓길 우연히 만난 형제는 행복해요. 슈퍼마켓에서 장도 보고^^ 야옹이 간식, 야옹 접시 등 귀욥귀욥^^ 집 와서 청소하는데 로봇 청소기 타는 동생야옹ㅋㅋ저녁식사는 생선이예요. 저녁을 먹고 자유 시간~~ 형은 운동하고, 동생은 내일 준비^^ 목욕도 하고~~ 투닥투닥 싸우기도 하다가.. 자는 야옹형제♡ 야옹형제의 복슬복슬한 하루에 푹~~ 빠졌네요^-^ 갑자기 고양이도 키우고 싶어졌어요♡♡♡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출근하냥일하는야옹형제, #소미미디어, #주노, #몽실서평단, #몽실북클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