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마리의 가을 축제 14마리 그림책 시리즈
이와무라 카즈오 지음, 박지석 옮김 / 진선아이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4마리의 가을 축제♡

알록달록 숲속에서 벌어지는

신나는 가을 축제~~

표지부터 가을가을한 그림책이 도착했어요♡ 자연에 대한 사랑과 감수성을 키워 주는 아름다운 그림책이예요. 전 세계 15개국 이상에서 출간된 스테디셀러 그림책이더라고요. 14마리 시리즈의.. 10번째 그림책이예요~ 표지에서.. 할머니, 할아버지, 아빠, 엄마 포함- 10찌까지의 생쥐가족이 등장해요. 우선 가을 숲에서 술래잡기를 하고 있어요. 생쥐가족을 찾는 재미도 있어요. 엄마, 아빠, 할아버지는 나무 열매를 따러 가요. 가을 숲의 모습이 너무 예뻐요^^ 사라진 여섯찌를 찾는 가족들은... 버섯들을 발견해요. 개암다발버섯~ 갑자기 달려가는 버섯을 따라가보니 버섯들이 영차영차 가마를 만들어요. 개구리, 도토리도 다른 동물 친구들도 함께 버섯 가마를 짊어지고.. 가을 축제가 벌어져요.



이사하기, 봄 소풍, 빨래 하기, 달맞이, 아침밥, 겨울나기, 호박, 잠자리 연못, 참마에 이은 14마리 그림책이예요. 다른 14마리 시리즈들도 궁금하더라고요. 1983년 제가 태어난 년도에 첫 출간되었다고 하니 더욱 반갑더라고요. 자연을 세밀하게 그려서 너무 아름다운 그림책~~♡♡ 자연의 아름다움과 따스한 가족애~~ 낙엽 가득한 가을 숲에서 저도 가을축제를 함께하고 싶어지더라고요♡ 환상적인 축제 속에서 멋지고 즐거운 상상의 세계가 펼쳐져요. 가을 풍경과 미묘한 색채의 변화- 그리고 세찬 바람으로 변하는 분위기도 너무 신기하고 재밌어요. 생쥐 가족을 찾는 재미도 있고~ 자연의 고마움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이 책!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14마리의가을축제, #진선아이, #이와무라카즈오, #박지석, #어린이, #리뷰어스클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