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후쿠오카 여행 가이드북, 2024-2025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

해외여행을...10번 이상 했는데 희안하게~ 제일 가까운 일본은 한 번도 못가봤어요. 이제 곧 친정 식구들과의 일본 여행이 잡혀있는데- 어디로 갈까~ 고민하던 중.. 이 지도의 득템은 운명과도 같은 인연이 아닐까요?? 후쿠오카 고고씽^^ 다음주 당장 세번째 세부여행 떠나는데ㅋㅋㅋ정작 세부를 찾아보는게 아니라.. 일본을 찾아보고 있는 상황ㅎㅎ 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에 자세하게 내용이 나와 있으니- 그냥 여행 가기 전부터 신나고 들뜹니다^-^ 친정오빠는 맛집투어~~ 약간..식도락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같이 이 지도에 스티커로 표시해야겠어요~ 여행은 가서보다.. 가기 전 계획 짤 때가 더욱 신나는 것 같아요♡ 들뜸모드^^ 지금 다음주 세부 여행을 위해.. 얼마나 쇼핑 쇼핑하는지~ㅋㅋ필리핀 세부 지도도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생각하고 있네요.



암튼 지금 제 마음은.. 후쿠오카에 있어요~ 친한 언니가 일본 인이랑 결혼해서 도쿄에 살고 있거든요^^ 일본여행은 그냥 신나고 즐거울 것 같아요. 후쿠오카 여행지도와- 북큐슈 여행지도로 나누어져 있어서~ 구분해서 보기 좋더라고요^-^ 벳부 유후인도 많이 들어보고~ 온천도 가보고 싶어서.. 지도 자세히 봤네요. 이 지도 하나면 여행 준비는 걱정 없을 것 같아요. 요즘 인터넷이나- 유튜브에도 여행 유튜버들이 많아서~ 많이 참고하고는 하는데.. 저는 아날로그식 지도 감성이 더 저와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지도를 펼치고~ 멋지게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상상하니~ 벌써부터 감동의 물결이...^_^ 세부여행 갔다와서 본격적으로 친정가서 이 지도로 일본 여행 계획 세워볼게요^^ 일본 여행 순위- 1위가 오사카, 2위가 후쿠오카, 3위가 도쿄던데.. 후쿠오카 갈 그날을 떠올리며~ 계획 잘 세워볼게요^^ 신나 신나요~^^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에이든후쿠오카여행지도, #여행, #타블라라사, #타블라라사편집부, #이정기, #리뷰어스클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