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우리나라 제주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제주 여행 가이드북, 2023-2024 개정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이든 우리나라 제주 여행지도♡

제주도는 뭔가 낭만이 있는 것 같아요^^ 5살 때 첫 비행기를 타고~ 가족과 함께.. 다녀 온 여행에서 기억남는건- 비행기 멀미 했던 것이랑~(봉지를 귀에 걸었어요;;; ) 말 안탄다고 울었던 것이랑~ 용두암..두둥!!! 이것 세가지였어요. 최근~ 어른이 되어서 해외는 많이 다녔지만.. 희안하게 제주도를 갈 기회가 별로 없더라고요. (사실 저희 신랑이 제주도 나갈 바에는.. 해외가는 것이 더 낫지~ 라는 마인드가 있어요 ㅋㅋ) 그러다가..제주 여행을 떠나게 되었어요. 2021년에는 우리 가족끼리~ 2022년에는 시댁 외가 식구들이랑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이 지도가 있었음 얼마나 좋았을까..하는 생각을 해보았어요^^ 제가 ENFP지만..은근 계획적인 J 성격도 있는지라~~ 진짜 A4 몇장으로 세밀하게 계획 짜서 떠났거든요. 이 TRAVEL NOTE가 있었다면-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여행이 되었을 것 같아요^^



에이든 여행지도는 2020년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관광벤처기업인 주식회사 타블라라사에어 만든 여행 지다 브랜드예요. 여행 지도는 여행지와 먹을거리, 즐길거리, 계절적 요인 등을 위치와 함께 한 눈에 파악해야 하는데- 이 지도는 정말 잘 만든 것 같아요. 해외 여행 시 물에 젖지 않고 찢어지지 않는 기능성 지도~~ 지도 위 자세한 정보들로 가이드북과 인터넷 없이 여행이 가능해져요. 가장 많이 팔린 여행지도답게- 엄청 나라나 도시들이 다양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여행을 좋아하는 훈민정음팸에게는 더할나위없이 좋은 지도같아요♡ 여행을 떠나봅시다^^ 제주 여행의 낭만을 에이든 제주 여행지도와 함께- 느끼고 싶어요♡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에이든우리나라제주여행지도, #여행, #타블라라사, #타블라라사편집부, #이정기, #리뷰어스클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