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 방랑기 - 픽셀로 교차하는 OOO의 기묘한 여정
OOO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골목방랑기♡

눈에 확~~ 띄는 핫핑크의 예쁜 표지라..더~ 좋고 기대가 되는 책^^ 표지 구성도 재미있게 해서- 더 귀여운 책♡ 작가님의 발상이 색다르고 특이해서.. 읽는 내내 재미있었어요.

의도를 알 수 없는 수상한 간판, 험악한 얼굴의 마스코트, 관광지의 괴상한 기념품...평범한 일상 속, 기묘함이 숨어있는 거리를 탐방해보는~~ 일상과 비일상, 사색과 유머가 조우하는 픽셀 만화가의 에세이예요♡

1장은 글자와 간판, 2장은 여행과 풍경, 3장은 사물과 동물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고 있어요.

 

 

우선 글자와 간판 부분에서는 정말 신기하고도 웃긴 간판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첫 장부터.. 사주집 이름이 고.해.성.사. = 고민 해결해주고 성공하는 사주집! 정말 이름 짓는데 얼마나 많은 생각과 시간들을 투자했을지 느껴지는 간판들이 많았어요. 미용실 이름이 머.리.공.원이라니요! ㅋㅋㅋㅋ 사시미 집 이름이 앗! 기로다! 인생이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것이라면 누군가가 일상에 하나하나 적어주길 바라는..멘트~ 앗! 행운의 징조다. 앗! 함정이다 등등... 잠깨는 음료 야! ㅎㅎ 어쩜 이렇게 신박할까요~^^ 잔비어스 술집.. 정신 자석.. 젤존 하우스 등 신기한 간판들을 만나보는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여행과 풍경에서도 세상 곳곳의 여러 모습들을 사진에 담아 작가님의 생각을 풀어내는 모습이 재미있었어요. 때로는 웃고, 때로는 많은 생각을 해보게 하는.. 참 좋은 에세이였답니다♡ 저도 기회가 되면.. 저만의 이런 사진 에세이 써보고 싶어요^^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골목방랑기, #그림에세이, #중앙북스, #정세원, #리뷰어스클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