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 상상책 3 색다른 그림책 시리즈
김잼 지음 / 다즈랩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색 상상책 3♡

색 상상책 1, 2권을 소장하고 있어서~ 3권도 무지 기대가 되었어요. 까만 배경에.. 보라 안경이 표지인- 색 상상책 3♡ 1권은 노랑, 빨강, 파랑, 초록, 하양 다양한 색깔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고요. 2권은 노랑을 찐~~하게 만나보는.. 밝은 느낌의 기분 좋은 시간이었어요^^ 3권은 보라보라~ 아이들과 함께 보면 더 재밌어요-♡ 글밥은 거의 없고.. 색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어요^-^

 

보라 새, 보라 비, 보라 열매, 보라 꽃, 보라 숲, 보라 산, 보라 바다, 보라 달, 보라 반짝임, 보라 길, 보라 집, 보라 고양이, 보라 마음, 보라 비눗방울...다양한 보라보라들을 만나는 행복한 시간♡.♡

처음 페이지에 들어서자마자 별가득~ 보라새가 나는 모습에서 희망을 느낄 수 있었고- 보라 비에서는 아이가 보라 우산으로 보라 나무를 지켜주는 따뜻한 마음을 엿볼 수 있었어요. 보라 열매도 아이가 신비로운 보라 열매를 따기 위해 대롱대롱 매달려 있는 모습이 귀여웠고, 보라 꽃에서도 커다란 보라 꽃 사이로 그 신비로운 보라 열매를 들고 가는 모습도 귀여웠어요. 어떻게 보면.. 계속 이어지는 보라이야기~ 보라 숲에서도 그 보라 열매를 굴려가고 있었고- 보라 산꼭대기에서도 보라 열매는 등장해요. 무엇을 이야기하고자 하는 것일까요? 보라 수영복을 입고 보라 달이 뜬 보라 바다에 용감하게 뛰어드는 아이^^ 보라 달에 앉아 생각에 잠긴 아이. 보라 반짝임은 무엇일까요? 보라 자동차를 타고 보라 빛을 뿜으며 보라 길을 가고~ 보라 집에 도착^^ 보라 고양이가 있네요~ 보라 마음- 보라 비눗방울까지.. 다양한 상상을 하게 만들어주는 보라보라한 이 책 정말 예쁘네요♡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색상상책3, #유아그림책, #다즈랩, #김잼, #리뷰어스클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