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듀오 숨쉬는책공장 이야기 나무 2
곽영미 지음, 황K 그림 / 숨쉬는책공장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판타스틱 듀오♡

인기 잃은 아역 배우 민호와

나이 든 유기견 복실이,

이들이 판타스틱 듀오,

환상의 짝꿍이 되어 가는

가슴 찡한 감동 이야기

저는 요즘 청소년 소설, 어린이 소설에 푹~ 빠져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읽으며 이야기해 볼 수 있고, 저도 읽으며 재미도 있고 힐링이 되더라고요. 우선 표지에 강아지가 나온 것만으로도 저는 이 책을 선택하기에 충분했어요♡

이 책에 나오는 복실이는 작가님의 몇년 전 무지개 다리 건넌 강아지 미소를 모티브로 만든 것이더라고요. 저희 친정 강아지 미니도 몇년 전에 무지개 다리를 건너서 아직도 보고싶고 그립거든요.. 복실이를 보며 떠오른 시간이었어요.

복실이의 눈이 안보인다는 사실이 슬프지만 강릉 바다를 걷는 복실이가 행복해 보이는군요. -본문 중-

 

민호는 4년 전, 시트콤에서 아역 배우로 활동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어요.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서 인기가 식어 버렸어요. (아역배우들이 그런 경험들이 좀 있는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어렸을 때 너무 예쁘거나 귀여웠는데.. 크면서 역변한다던가~ ㅠㅠ 이미지가 달라져서 적응이 안된다던가~ ㅜㅜ얼마나 속상할까요?) 인기를 되찾기 위해 민호는 개를 싫어하면서도 유기견과 함께하는 텔레비전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하게 되어요. 과연 민호는 유기견과 환상의 짝꿍인 판타스틱 듀오가 되어서 다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수 있을까요..?

사랑을 주면 어떤 대상도 변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예쁜 동화예요. 누구에게나 모두에게 사랑이 필요해요. 우리 모두 유기견들에게 관심을 갖고.. 반려동물과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들어 나가길 바래요. 훈민정음은 지금 우리 귀요미 강아지 솜이와 무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판타스틱듀오, #창작동화, #숨쉬는책공장, #곽영미, #황K, #리뷰어스클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