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지난 자리에 꽃이 피었다 - 소중한 당신에게 전합니다
히조 지음 / 키효북스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당신이 지난 자리에 꽃이 피었다♡

사랑을 사랑하는 작가

히조가 전하는

가슴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

책 표지부터가..초록초록 꽃 가득~~ 너무 예뻐서 받자마자 힐링되는 마음이었어요♡ 제목도.. 당신이 지난 자리에 꽃이 피었다..정말 이 책을 읽는 내내 꽃이 제 마음 속에서 피어나는 느낌^^ 힐링되는 그림에세이였답니다. 요즘같이 가을가을한.. 낙엽지는 가을날- 바깥 벤치에 앉아 미소지으며 읽기 딱 좋은 이 책♡

1장은 봄의 마음으로라는 제목으로 사랑을 품어야 하는 이유를 이야기하고요. 2장은 초록을 걷다. 당신을 사랑합니다가 부제예요. 3장은 가을밤의 호숫가로 당신은 그저 당신 그대로이다. 4장은 겨울은 반드시 봄이 된다는 제목인데, 나의 삶을 사랑할 때가 부제예요. 제목들만 보아도 알 수 있듯이 사랑을 이야기하는 예쁜 그림에세이랍니다^^

 

 

다가올 계절에 훌쩍 마음을 내던져보이기도 하고, 버텨내 보기도 하면서. 그 모든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살랑이고 싶다. -본문 중-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그림들이 페이지마다 편안하고 예쁘게 구성되어 있어서 읽는 내내 기분이 좋아지는 책^^

나를 대하는 당신의 마음에 사랑에 빠진 나의 모습을 견주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는 것 자체로 행복운 느끼는 일. 그저 사랑만을 위한 사랑. -본문 중-

이 책을 읽으면..무수한 사랑~ 사랑을 하고싶어져요. 재고 따지고 하는 그런 사랑이 아닌..그냥 사랑이기에 사랑일 수 있는~♡ 너무 소중하고 예쁜 사랑-♡ 마음이 몽글몽글..설레더라고요.

아무 생각없이 이 책을 보고 있노라니.. 힘든 일은 다 잊혀지고 따뜻한 위로가 되는 것 같아요. 오늘도 이렇게 사랑하며- 또 사랑하며 살아볼게요♡♡♡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당신이지난자리에꽃이피었다, #그림에세이, #키효북스, #히조, #리뷰어스클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