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부터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책~ 인생은 두 컷 만화♡ 너무 귀여워서..제 스타일이더라고요~~ 13만 팔로워 OMZ 세대 선정 요즘 가장 핫한 만화이자.. 우주최강 귀요미상을 수상했다고 해서~ 더 기대가 되더라고요^^ 그림판 하나로 13만 팔로워를 사로잡은 누누씨의 속 시원한 고민 해결책~ 누누씨는 파워 그림쟁이예요. 그림판으로 그린 3D 캐릭터와 굴림체가 특징이지요. 재치 넘치는 멘트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았어요. 평소 느낀 기분이나 생각을 그때그때 메모장에 적어두고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로 표출해서 많은 팬들의 공감을 얻었어요.
1장은 쉿! 우리만의 고민 해결책~ 2장은 인생 살기 짱 쉽다!!~ 3장은 꼬옥 안아주면 되~ 로 구성되어 있어요. 캐릭터 소개를 보면..우선 인간 누누씨^^ 당근을 싫어하고, 일자목 진단받고, 대머리가 된 그ㅋㅋ덕춘은 세마리 쌍둥이 토끼 중 첫째^^ 좋아하는 것은 안 움직이기..싫어하는 것은 움직이기~ 덕자는 둘째 토끼인데 얼굴에 있는 점박이가 본인의 매력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덕희는 쌍둥이 중 막내토끼로 본인의 하얀 털에 때가 타는 것을 극도로 싫어해요. 식빵 식이는 몸에 잼 바르는 것은 싫어하지만 설탕이 뿌려지는 것은 좋아해요.
중간 중간 욕이 나와서 깜짝?깜짝? 놀라기도 했지만..세상 쿨하게 인생을 바라보는 모습에~ 요즘 아이들 같은 느낌이었어요.
누군가의 심장을 부서지게 하면 안 돼...상처 주려고 누군가의 심장을 부서지게 하면 안 돼. 심장은 하나뿐이니까...대신 뼈를 부숴라. 그건 206개나 있다. 많긴 하네..-본문 중-
이런 익살스러운 느낌^^ 그림과 짧은 글들에서 인생도 느끼고~ 재미도 느끼고~ 동네친구들과 토론(?)도 하였답니다^^ 일상 속 작은 행복같은 책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