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 상상책 1 색다른 그림책 시리즈
달용 지음 / 다즈랩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색 상상책 1♡

색 상상책~ 무슨 책일지 궁금해지는... 책이었어요♡ 아이들도 좋아하는 그림책이더라고요^-^ 처음 도입부에~ "잠시 쉬어가고 싶은 일상의 어느 날, 색 상상책의 한 페이지를 펼쳐 가만히 바라보며 숨겨진 나의 이야기를 꺼내 보면 어떨까요?" 라고 되어있어요~

병아리들이 가득한 페이지에서는 노란색을♡ 비오는..우산과 장화 그림에서도 노란색을♡ 아삭아삭 시원해보이는 수박 그림에서는 빨간색을♡ 가족끼리 함께 시원하게 수박화채 만들어 먹는 추억이 떠올랐어요^^ 새와 꽃이 나온 그림에서도 빨간색을♡ 애벌레와 벽돌 그림에서도 빨간색을♡ 세면대에서 수영하는 귀여운 그림에서는 파란색을♡ 아빠와 오빠와 잠수대결하던 추억이 떠오르더라고요^^

 

모험은 두렵지만 재미있는 일이야 -본문 중-

철조망에 앉은 까마귀가 달로 날아가는 그림에서도 파란색을♡ 창문에서 눈이 내리는 그림에서는 파란색을♡ 눈오는 날.. 만나면 첫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이야기가 떠오르더라고요.. 그건 거짓말이었다는ㅋㅋㅋㅋ개미가 나뭇잎을 옮기는 그림에는 초록색을♡ 산에 오른 그림에서도 초록색을♡ 선인장과 나무들 그림에서도 초록색을♡ 팥빙수에서 눈썰매를 타는 그림에서는 하얀색을♡ 젖소가 구름을 먹는 그림에서도 하얀색을♡ 곰들이 별에 눈을 던지는 그림에서도 하얀색을♡ 느낄 수 있었어요^^

노랑, 빨강, 파랑, 초록, 하양...♡♡♡ 그림도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서...색들을 상상하며~ 보는 재미가 가득했답니다♡♡♡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